타란튤라

[타란튤라.골덴니] 지호의 곤충농장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추운 11월 일반택배 수령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6. 11. 16.
728x90
반응형

2016년 11월 16일. 지호의 곤충농장에 주문한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세트 택배가 도착했다. 주문은 11월 14일 저녁 9시경. 영업시간을 제외하면 거의 하루만에 당일 배송. 생물이라 업체에서도 배송에 신경써 준 것 같다. 

이렇게 택배를 조마조마 기다려본 적도 없는 것 같음. 주문하고 바로 후회. 

이유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기 때문이다. 특히 어제는 찬바람까지 불어서 너무 추웠다. 타란튤라 유체 주문한 것을 급 후회. 하지만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고 바람도 안불어서 어느 정도 안심했지만 그래도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가 과연 살아서 배송될까? 하는 의심반. 

그래도 타란튤라는 척박한 환경에서도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한다라고 하는 이야기를 들은게 있어서 기대반^^

자 그럼. 택배상자를 한 번 풀러볼까?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타란튤라. 자이언트 골덴니 입양: 2016년 11월 16일

아무래도 추운 날씨를 감안해서 요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배송이 왔다. 한 겨울이라도 보온 효과에는 이것 만한 것이 없을 듯. 박스 위에는 뻘건 글씨로 "충격. 파손. 상하주의. *당일배송*" 이라고 적혀 있다. 

뭐, 저런거 써 놓는다고 택배기사들이 특별하게 신경써 줄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업체의 정성에 감동....누가 알아? 착한 택배기사 만나면 신경써 줄지^^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뚜껑을 열었다

내용물 흔들리지 말라고 계란판, 신문지 뭉치가 보인다. 뭐라도 채워넣어야 보온효과도 있을 것 같은...밑도 끝도 없는 생각^^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눈에 들어오는 것은 벽에 부착된 핫팩. 핫팩을 만져보니 아직도 열기가 있다. 일단은 박스안의 온도는 어느 정도 유지된 것 같아서 안심....그래도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를 직접 확인해 보기 전까지는 안심할 수 없는 단계^^

과연, 이 포스팅은 해피앤딩으로 끝날 것인가?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자. 그럼 박스 안에 들어 있는 물품을 하나하나 풀어볼까?

왼쪽에는 바닥재. 오른쪽에는 사육통

타란튤라 유체 사육통은 공기순환이 잘 되라고 위에 구멍이 숭숭 뚫려 있다.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그리고 대망의 골덴니 통과 밀웜통

마음이 떨려서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가 들어 있는 통은 먼저 못보고...

밀웜의 상태부터 살펴보자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의 먹이가 될 밀웜...

어라? 안보이네? ㅠ

하지만 자세히 보니 속에서 꿈틀꿈틀



밀웜이 무슨 공포영화의 한 장면 처럼 보임^^

동영상으로 촬영한 장면 감상하세요~^^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요건, 같이 딸려온 장식용 돌과 골덴니 유체 물그릇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아까전 잠시 보았던 바닥재

기능성 고급형 분배 에코라는 제품이네요

양을 얼마마큼 넣어야 할지 몰라서 일단 1/3 정도만 사육통 안에 넣었습니다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드디어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가 담긴 통을 해체해야 하는 순간 ㅠ

과연, 이 추운 겨울, 멀리까지 배송 온 너!!!...살아 있기나 한거니?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작은 피클통 같은 통에 자이언트 골덴니라고 써 있다. 

사장님. 틀림 없이 자이언트 골덴니 맞죠? ^^

열심히 키웠는데, 자이언트 골덴니 아니고 다른 종이면??? ㅎㅎㅎ

But, 이것보다 더 중요한 문제는 겉에서는 도통 유체가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ㅠ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보이시나요?

통 안 휴지안에 모습을 감추고 있다가 이제서야 조금 보이네요?

어? 그런데 전혀 움직이질 않네요...ㅠ. 혹시 죽었나? ㅠ

타란튤라가 죽으면 다리를 접는다는 글을 본 것 같아서...잘 안보이지만 유관으로 확인해 보니 다리를 펴고 있어서...일단 휴~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사육통에 에코를 깔고 대충 데코레이션 해 준 다음에...급한 마음에 휴지를 통채로 사육통안에 넣어줌

좀 더 크면, 더 멋진 사육장에 넣어줄께~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타란튤라.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의 모습입니다. 

정말 작아요. 미처 크기를 재 보지 못했네요. 위 사진은 확대해서 찍은 사진이라 그나마 커 보이는데, 실제로는 매우 작습니다. 키우는 거 아니면 바로 휴지 같은거에 잡아서 변기속으로~~ ㅎㅎㅎ

하지만 애완용 타란튤라라 애지중지하네요^^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좀 더 확대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래도 제법 타란튤라 거미 처럼 보이네요

그런데, 앞 부분에 다리 모양이 조금 휜 것 같아서 ㅠㅠ

요건,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타란튤라 중 그람솔라 종인 자이언트 골덴니, 혹은 차코 골덴니는 배회성입니다. 하지만 유체인 경우에는 버로우를 잘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사육통 안에 들어가자 마자 땅 속으로 버로우를 하네요~

버로우를 하니 조금 실망감이...그래도 죽지 않고 살아 온 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자이언트 골덴니 유체


혹시나 제가 없는 동안 보온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하여 스티로품 박스에 넣었습니다. 박스 뚜껑을 닫으면 완전 밀봉상태. 박스 옆에 구멍 2개를 뚫어 놓았으니 산소공급에는 문제 없을 것 같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까 하여 사육통 옆에는 물을 한 컵 놓았습니다. 

사실, 타란튤라를 처음 길러보는 거라 어떻게 해야할 지 잘 모르겠네요. 일단 포스팅 마치고, 저녁에 일 마무리하고 들어가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시도해볼랍니다. 

참, 타란튤라는 이동 및 새 집에 적응하는데 최소 2~3일 걸린다고 하네요. 그 동안 가급적이면 무관심하게...대신 온도와 습도는 맞춰주면서...두면 최고로 좋다고 하네요...

과연, 제가 무관심하게 그냥 놔 둘 수 있을까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