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만 정원 구경하기,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순천만 국가정원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6. 10. 4.
728x90
반응형



이번 개천절 휴가 때 순천만 정원을 다녀왔네요~


전라남도 순천시에 있는 순천만 정원


가족들과 연인들과 함께 순천만 정원에서 행복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입장료가 있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순천만 정원에서 꽃들도 보고 나무도 보고 마음이 힐링 힐링 힐링 하네요~





순천만 정원




요즘 핸드폰 카메라 수준이 후덜덜하네요^^


저는 지금 LG V10을 쓰는데 카메라 전문가 모드로 하면


자유자재로 사진을 찍을 수 있네요


위 사진은 꽃을 가까이서 찍은 사진인데...아직은 실력이 딸려서 ㅎㅎㅎ


순천만 정원,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순천만 국가정원 등 다양하게 불리는 순천만 정원


아름다운 꽃들이 순천만 정원 곳곳에 있어서 눈과 마음이 너무 행복했어요~




순천만 정원




순천만 국가정원도 식후경


순천만 정원 안에 롯데리아가 있네요~


엘포인트로도 결제가 되서 엘포인트로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냠냠냠






순천만 정원




날씨가 너무 더우면 돌아다니는데 조금은 힘들텐더


그나마 비는 안오고 햇빛은 구름에 가리고


대신, 습도가 조금 높아서 불쾌지수가 조금은 높아지는 날씨였어요


그래도 순천만 정원을 돌다보면, 각종 식물들을 구경하다보면


불쾌지수는 싹~~~





순천만 정원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에서 바라본 하늘이예요~


먹구름이 가득 가득


저희가 순천만 정원 돌아다닐때는 비가 안오다고


차타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니까 바로 장대비 같은 비가 내리더라구요~





순천만 정원




전라남도 순천시에 있는 순천만 정원은 


원래 갈대밭으로도 유명하구요~


순천만 정원박람회를 기점으로 아주 멋진 정원이 되었네요~


멋진 나무도 있고 아기자기한 꽃들도 많구요~





순천만 정원



꽃 위에 잠자리가 있네요~


핸드폰을 가까이 대도 도망가지 않네요~





순천만 정원




순천만 국가정원


멋진 조형물도 있네요~


자연 식물을 이용해서 아주 자연스럽습니다~


개천절에 가니까 휴일인지는 몰라도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순천만 정원




순천만 정원은 저수지위에 이렇게 멋진 섬도 있어요~


다리를 통해서 건너가면 되는데


사람이 다니는 길은 사진처럼 하얀색 페인트를 칠해 놨네요~


순천만 정원에서 식물들도 보고 천천히 걸으면서 운동도 하구요~


순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참 좋겠어요~





순천만 정원




순천만 정원 안에 한옥, 초가집 체험관 같은 곳도 있어요~


사람들이 앉아서 쉬기도 하구요


전통 놀이를 가족단위로 하기도 하구요~


순천만 정원, 참 잘 만들었네요~


지금은 나무들이 조금은 어린 듯 하지만


한 20~30년 지나면 진짜 걸작 정원이 될 것 같네요~





순천만 정원




요런 나무들이 멋진 나무로 자란다고 생각해 보세요~


정원 한 번 만들어 놓으면 두고두고 멋진 곳이 될 것 같습니다. 


순천만 정원에 외지에서 구경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저도 외지인이었으니까요^^



순천만 정원




요기는 순천만 정원 내에


순천만 습지를 공중에서 구경할 수 있는 모노레일 탈 수 있는 곳입니다. 


모노레일은 무료는 아니구요 ㅠ


편도 혹은 왕복 승차권을 구매 후 탑승할 수 있습니다. 




순천만 정원



요것이 매표소 사진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사진 올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