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이태원 뒷골목. 해밀턴 호텔 맞은편에 맛있는 그리스 음식, 커피전문점, 옷가게 등이 밀집되어 있는 곳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7. 1. 3.
728x90
반응형

이태원 뒷골목. 해밀턴 호텔 맞은편에 맛있는 그리스 음식, 커피전문점, 옷가게 등이 밀집되어 있는 곳


얼마전, 친구따라 이태원에 다녀왔어요

제가 그 전까지 알던 이태원은....글쎄 뭐랄까...아무튼 좀 좋은 이미지는 아닌데, 이번에 다녀온 이태원은 정말 깨끗하고 먹을 것도 많고 좋더라구요...

이태원 해밀턴 호텔 맞은편이라고 하는데...제가 지리에 약해서 ㅠ

큰 길거리 안쪽으로 있는 작은 거리에 옹기 종기 형성된 거리. 맛있는 맛집도 많고, 커피 맛도 좋고, 그리고 입고 싶고 사고 싶은 옷들이 즐비한 이태원

자, 그럼 이날 찍은 사진들 한 번 볼까요?


이태원 뒷골목


강남하고 다르게 이태원은 솔로끼리 다니는 것 같더라구요. 그것도 무리를 지어서요^^

물론 외국인들도 구경하러, 쇼핑하러 이태원 골목길을 누비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위, 사진을 보니 이태원 88이라는 가게가 보이네요. 요 골목의 위치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속의 상호를 검색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태원 뒷골목


이 날은 날씨는 약간 흐렸지만, 그렇게 춥지는 않았어요. 너무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네요



이태원 뒷골목


여기는 Greek on the Grill 이라고 하는 그리스 식의 케밥 전문점?

평소에 접할 수 없는 맛있는 양고기, 닭고기, 돼지고기를 특이한 소스와 함께 그리스 식으로 접할 수 있는 곳이예요. 소문을 듣자하니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양고기를 좋아해서 양고기하고 닭고기를 콤보로 해서 도시락 스타일로 파는 것을 시식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더더욱 맛있네요^^


이태원 뒷골목


그릭 온더 그릴 가게의 한 편에 그리스 혹은 스파르타 군인이 활을 쏘고 있는 그림도 보이구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그리스를 상징하는 파란색이라 더욱 이국적으로 보입니다. 

그리스 가면 저런 가게들이 흔할 것 같아요~


이태원 뒷골목



이태원 뒷골목


요기는 ToPress라고 하는 커피 전문점입니다. 

무엇보다도 주인 아저씨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물론 커피맛도 아주 일품이구요. 제가 커피 욕심이 있어서 아메리카노하고 카푸치노 다 마셔봤는데....웬만한 커피집은 명함도 못 내밀 만큼 맛이 좋다는^^


이태원 뒷골목


이태원 뒷골목의 구석구석

이태원 골목은 그 역사가 깊어서 모든 가게들이 나름대로의 이야기가 있는 것 같아요~


이태원 뒷골목



이태원 뒷골목


이태원 길거리를 걷다 보면 볼 수 있는 다양한 상점들. 

무엇보다도 간지나는 옷들도 구경할 수 있구요~


이태원 뒷골목


이태원 뒷골목을 걷다가 아무데나 들어가면 그게 바로 간식이자 식사^^

올킬 떡볶이도 있네요. 웬지 매우 매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날은 다른 메뉴를 먹어서 여기는 패스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