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소개

영국여행 숙박비 절약 꿀팁::: 영국 전역 체인 호텔 트레블롯지(Travelodge)에서 할인받기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0. 1. 28.
728x90
반응형

영국여행 숙박비 절약 꿀팁::: 영국 전역 체인 호텔 트레블롯지(Travelodge)에서 할인받기

제가 생각하는 유럽여행에서 영국 방문은 빼 놓을 수 없죠. 최근 브렉시트다 뭐다 해서 영국이 자주 입에 오르내렸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영국의 명소와 지방 구석구석 구경할 곳이 변한 것도 아니고 오히려 영국 파운드 가치가 하락해서 영국으로 여행가거나 영국 제품을 구매하는 우리들에게는 더 할 것 없이 좋은 환경이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영국에 여행을 가면 차를 하나 렌트해서 영국 남쪽에서부터 스코틀랜드 북쪽까지 구석구석 여행하는 편인데요. 중요한 것은 바로 숙박을 해결하는 것이죠.

제가 주로 이용하는 숙박은 영국 전역에 널려 있는 호텔 체인인 트레블롯지(Travelodge)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트레블롯지는 완전 고급형은 아니지만 웬만한 모텔보다는 수준이 있고 청결합니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영국 여행할 때 아주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ravelodge.co.uk/


영국 어디로 여행을 가시든 트레블롯지 홈페이지에서 가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그 근방에서 쉽게 트레블롯지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블롯지 주변은 항상 레스토랑과 각종 명소가 인접해 있어서 여행 중 숙박지로서는 최고라고 할 수 있죠.


영국 호텔 체인점


트레블롯지와 관련하여 하나 중요한 정보가 있는데요. 바로 숙박예약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행사는 2021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바로 신규 가입자가 회원가입을 해서 숙박 예약을 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사실상 뉴스레터 가입으로 트레블롯지에서 사용할 이메일만 기입하면 신규 이메일 기입에 한하여 5% 할인을 적용시켜줍니다. 

여행 중 2회 이상 트레블롯지에 숙박을 해야 한다면 같이 여행가는 사람들을 활용해서 숙박할 때마다 할인을 받을 수 있겠네요. 

약간 편법이기는 하지만 기존에 가입하신 분들도 이메일을 다른 것을 사용하시면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될 겁니다. 뉴스레터에 새로운 이메일 등록이 기준이거든요.


영국 호텔 체인점

영국에서 축구로 유명한 곳 중의 하나인 맨체스터를 트레블롯지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해 보니 위 지도와 같이 중심부에 4곳, 약간 외곽에 3~4곳이 검색이 됩니다. 

트레블롯지는 체인점이라 대부분의 호텔이 비슷한 건축양식과 내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한 번 사용해보니 청결하고 모던한 느낌에 편리성도 갖추고 있어서 영국에 가면 무조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를 타고 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는 대부분 트레블롯지가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국 호텔 체인점

영국 체인 호텔 트레블롯지는 지역마다 건물이나 위치에 특색이 있지만 대부분의 트레블롯지 호텔은 위 그림과 같은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보면 작은 빌라 같기도 하고 소형 아파트 같기도 한데 지속적으로 리모델링하고 추가 건축이 진행되는 호텔이라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무료 주차이고 와이파이는 당연히 되고 호텔 내에 레스토랑을 대부분 갖추고 있고, 호텔 주변에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영국 호텔 체인점

트레블롯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방을 하나 보았는데 대부분 위 그림과 같은 분위기 입니다. 위 그림은 패밀리 룸인데 제가 가족들과 여행할 때 주로 사용하는 방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침대가 무척이나 편안해서 지친 여행길에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는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쉬고 잘 자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다니는 여행에서는 좋은 숙박시설을 잘 골라야하는데, 트레블롯지 같은 경우에는 저렴한 가격에 부담이 없고 실패할 확률도 거의 없습니다. 

한 번 이용해보시고 마음에 드셨다면 다음 숙박도 트레블롯지에서 하면 됩니다. 체인점이라 서비스와 시설이 거의 동일하거나 유사하거든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여행 되세요~


https://www.travelodge.co.u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