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소개

London City Airport 주차장 예약, 발렛파킹 예약, 영국 런던 시티 공항 장기 주차 예약 사이트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8. 6. 19.
728x90
반응형

London City Airport 주차장 예약, 발렛파킹 예약, 영국 런던 시티 에어포트 장기 주차 예약 사이트

 

런던 시티 공항(London City Airport)은 런던 로얄 알버트 독의 끝에 자리잡고 있는 공항으로, 런던에 있는 공항 중 가장 작은 공항으로 시내와 가장 가까운 영국 런던의 공항입니다. 

 

런던 시티 공항을 이용하실 때 공항 주차장에 주차시킬 수 있고, 발렛파킹도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ndon City Airport의 주차장 예약 사이트는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https://parking.londoncityairport.com/

 

영국 런던은 주차난으로 세계적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주차비도 비싸고 길에다가 잘 못 주차하면 견인되거나 벌금이 어마어마하죠.

 

 

 

 

위 영국런던시티 공항의 공식 주차장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공항주차장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발렛파킹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공항까지 차량을 이용해서 여행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예약해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공항에서 운영하는 공식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국 런던 시티 공항의 네비게이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Car park postcodes

Terminal building postcode: E16 2PX

Terminal car park postcode (disabled, short and main stay) : E16 2PB

 

GPS coordinates: 51.502982, 0.05306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