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소개

최악의 뮤지컬 캣츠?::: 영국 현지 정통 뮤지컬 온라인 예매 사이트 소개, From the Box Office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0. 1. 28.
728x90
반응형

최악의 뮤지컬 캣츠?::: 영국 현지 정통 뮤지컬 온라인 예매 사이트 소개, From the Box Office 


얼마 전에 뮤지컬 영화 캣츠를 보고 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초반 20분 정도는 졸았던 것 같습니다. ㅠ. 그리고 나서 정신을 좀 차리고 끝까지 보기는 했습니다. 

일단, 많은 영국 배우들이 고양이로 분장해서 출연했는데, 반갑기는 하더라구요^^. 

음...그런데 

아무튼 악평이 쏟아지는 이유를 여러군데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완전 쓰레기까지는 아니구요.


영화 뮤지컬 캣츠가 혹평을 받았다고 해서 뮤지컬 캣츠 자체가 최악의 뮤지컬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오히려 캣츠는 영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간판 뮤지컬입니다. 

오히려 <레 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 <미스 사이공>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히는 뮤지컬입니다. 1981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이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이 바로 캣츠죠.


영국뮤지컬 예매


역시 뮤지컬을 영화가 아닌 현지에서 뮤지컬 그 자체로 봐야 하나 봅니다. 영국에 여행가시면 꼭 뮤지컬로 다시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영국 뮤지컬을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영국 뮤지컬 예매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는 많은데요,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바로 From the Box Office라고 하는 뮤지컬 예매 사이트입니다. 


https://www.fromtheboxoffice.com/


이 사이트는 뮤지컬 뿐 아니라 오페라, 댄스공연, 음악회, 각종 명소의 티켓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공연을 보고 저녁식사나 영국식 애프터눈티와 같은 것과 결합된 상품들도 있네요. 뮤지컬도 보고 연인과 데이트도 할 수 있는 좋은 오퍼들이 많네요. 


영국 뮤지컬 예매

영국에 가면 레미제라블을 한 번 볼 까 하고 검색해 보니 요일별로 시간별로 다양한 오퍼들이 있네요. 지금 예약하면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가격은 약 30~40파운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돈으로 하면 약 5만원 정도면 영국 웨스트앤드에서 영국 정통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네요.

파운드화야~ 제발 오르지 마라 ㅠ


영국 뮤지컬 예매


영국 시스템은 당일에 티켓을 구매하거나 기간이 임박해서 구매하면 가격이 비쌀 수도 있고 가격이 저렴해질 수도 있어요. 복걸복이죠.

예매 사이트를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지정된 좌석을 선점할 수 있어서 안정적으로 관람 및 여행 스케줄을 잡을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뮤지컬 및 오페라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여기 말고도 여럿 있는데 대표적인 사이트들을 열거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사이트에는 없는 티켓이 어떤 사이트에는 있을 수 있으니 영국 여행과 뮤지컬 관람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예매 사이트 몇 개를 북마크 해 두시고 틈틈히 들어가셔서 저렴한 가격과 원하는 시간대에 티켓이 나오면 예매하시고 행복하게 관람하시면 됩니다^^


 https://www.encoretickets.co.uk/

https://www.theatreticketsdirect.co.uk/

https://www.viagogo.co.uk/

https://www.westendtheatrebreaks.com/

https://www.londontheatredirect.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