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소개

(365 tickets) 영국여행, 유럽여행, 해외여행 각종 명소 및 볼거리 티켓(e-tickets)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9. 1. 9.
728x90
반응형

(365 tickets) 영국여행, 유럽여행, 해외여행 각종 명소 및 볼거리 티켓(e-tickets)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영국여행, 유럽여행, 미국여행, 호주여행, 두바이 여행 등 각종 명소, 볼거리, 박물관 입장권 등 다양한 티켓을 저렴하게 전자티켓(e-tickets) 형식으로 안전하게 계획적으로 예약해서 구매할 수있는 365 티켓이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영국의 본사를 두고 있는 365 tickets은 여행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현지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 보다 저렴하게 각종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명소를 조합해서 동시에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구요. 여행계획을 꼼꼼하게 세우시는 분들은 꼭 알아야 할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365 tickets 바로가기-->[클릭]

 

영국여행 티켓예매

 

 

위 사진은 영국 런던 여행시 반드시 방문하게 되는 그 유명한 런던아이라고 하는 기구입니다. 저 기구를 타고 런던 템즈강과 런던 시내를 한 눈에 구경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런던아이(지금은 코카콜라에서 스폰서를 받아서 정식 명칭이 코카콜라 런던아이입니다) 주변이 영국 런던의 중심부라 구경할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습니다

 

보통 런던아이 타려면 현지 박스 오피스에 가서 줄 서가면서 비싼 돈 내고 타야 하는데 365 tickets를 이용해 예약해서 티켓 발권 받으면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해서 현지가서 줄 안서고 바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참 편리한 세상이네요.

 

 

영국여행 티켓예매

 

 

위 사진은 런던아이하고 템즈강 페리를 탈 수 있는 콤보상품입니다. 성인의 경우 이 콤보 가격이 45% 할인되어서 25.20파운드면 예약할 수 있습니다. 페리의 정식 명칭은 Thames River Red Rover Hopper Pass 입니다.

 

이 패스를 가지고 있으면 Waterloo, Westminster, Tower Pier and Greenwich 등 템즈강 주변의 명소를 페리를 타고 구경할 수 있고 각 부두를 일일동안 제한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런던아이를 타고 템즈강 주변을 각 부두를 돌면서 구경하는 가격이 25파운드 정도라면 정말 환상적인 오퍼같습니다. 런던은 주요 명소와 건물들이 템즈강 주변에 몰려 있어서 일일 여행 코스로 이 티켓을 사서 움직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런던여행가면 탬즈강을 도는 페리를 꼭 한 번 타봐야 하는데 런던아이 탑승도 하고 페리로 각 부두를 하루동안 제한없이 이동할 수 있다니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영국여행 티켓예매

 

 

위 사진은 프랑스 물랑루즈 공연 관람 티켓과 관련한 사진입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쇼 중의 하나인 물랑루즈 쇼도 365 티켓에서 보다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이 물랑루즈 쇼도 에펠탑 탑승권과 세느강 크루즈와 묶어서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도 있습니다. 사이트 보니까 가격에 각 장소 이동시 관광버스, 페리에서의 음료, 물랑루즈 공연시 삼페인 등 다양한 오퍼가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이 요 콤보로 구경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소에 대한 다양한 티켓의 오퍼, 콤보오퍼 등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경해 보시고 영국여행, 유럽여행, 해외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계획을 잘 짜서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문화상품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