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소개

[Vitamin Planet] 영국 명품 비타민, 기능성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직구하기, 영국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 한국직배송 사이트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8. 5. 12.
728x90
반응형

[Vitamin Planet] 영국 명품 비타민, 기능성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직구, 한국직배송 사이트, 중국배송가능

 

영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기능성화장품(콜라겐, 주름제거 등의 기능강화), 건강기능식품(헬스보충제 포함), 스포츠인에게 필요한 식품들, 그리고 각종 믿을 수 있는 비타민 등을 배송대행이나 구매대행을 거치지 않고 한국으로 직배송해주는 영국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회사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바로 비타민 플래닛, Vitamin Planet이라고 하는 실력있는 영국회사입니다. 한국에는 아직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것 같지만 영국에서는 많은 유명인들이 사용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 브랜드들을 많이 소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자체 특허로 경쟁력도 있구요.

 

Vitamin Planet [비타민 플래닛] --->[바로가기]

 

비타민 플래닛(Vitamin Planet)은 단순하게 여러 기능성 화장품이나 비타민, 영양제 등을 유통하는 포털이나 허브가 아니라 이 회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검증하고 특허까지 받은 제품들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게 제조해서 판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비타민 플래닛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여러 제품을 만들 때 참여하는 전문가 그룹이 이미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특허, 기술 등을 보유한 아주 믿을 수 있는 회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관심을 보고 있는 제품은, 아직은 한국에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제품 같은데, Jivesse(지베쎄) 라는 브랜드입니다. 영국에서 만든 제품이고 영국의 유명한 헤롯 백화점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는 제품군입니다.

 

예를 들어, Jivesse Marine Collagen Cream(지베쎄 마린 콜라겐 크림)은 에이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영국에서는 이미 유명한 셀러브리티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신문매체 등 미디어에도 노출이 많이 되고 있네요

 

 

Vitamin Planet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서 운동을 하면서 식이요법도 병행하는데요, 문제는 몸속의 지방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태우느냐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Vitamin Planet은 메타번이라는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역시 이 회사에서 보유한 특허를 기반으로 만든 기능성 제품입니다. 

 

영국에는 비만으로 고통받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은데 이 제품을 복용하고 살을 많이 뺏다는 기사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되고 있습니다. 상세 제품 소개들은 다른 포스팅을 통해 차근차근 해야겠습니다^^ 

 

아래 보시는 사진이 그 중 하나를 캡쳐한 사진입니다.

 

Vitamin Planet

 

Vitamin Planet은 영국에서 이미 검증받은 프리미어급 기능성 제품, 비타민, 스포츠관련 헬스식품, 메타번(Metaburn) 제품들(화학원료가 아닌 자연원료로 지방을 태워 다이어트나 운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식품)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바로 구매하면 이를 전세계 어디든지 배송해준다는 것이 장점 중의 장점입니다. 

 

한국(Republic of Korea) 뿐 아니라 북한까지 배송해 주네요^^. 외국 회사들이 직배송을 꺼리는 중국까지 열린 마음(?)으로 배송을 해 줍니다. 중국에 계신 분들도 영국의 우수한 제품들을 직접 주문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트래킹이 되는 배송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하니 믿을 수도 있구요. 무엇보다도 영국회사들은 식품이나 이런 건강관련제품으로 장난(?)을 안치고 아주 양심적으로 비즈니스를 한다는 점이 이주 믿을만 하구요.

 

물건을 고르고 주문을 하는 인터페이스는 아주 쉽습니다. 해외 직구 등을 이미 해 보시는 분들은 아무 문제 없을 것 같구요. 사고 싶은 물건이 있는데 한 번도 직구를 해 보신 적이 없으신 분들도 용기(?)를 가지고 도전해 보시면 됩니다.

 

일단은 제품 브랜드라든가 제품들이 낯설을 수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제품들 구경하시고 필요한 물건이나 경험해 보고 싶으신 물품들이 있으시면 바로 주문해서 받아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