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평일 가평에 가면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대성리 DT점에 꼭 가야하는 이유는 멋있는 북한강 뷰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과 합리적 가격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3. 7. 24.
728x90
반응형

 

가평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DT점 리뷰 및 추천

 

 

서울 근교로 여행을 가거나 잠간 드라이브 하면서 방문하기 좋은 곳 중의 하나가 바로 경기도 가평입니다. 

 

사실 가평이라는 곳이 면적이 넓어서 어디를 가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당일치기 혹은 1박 2일로 다녀올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볼 것, 먹을 것, 갈 곳이 풍부한 지역입니다. 

 

특히, 가평에 가면 까페가 많습니다. 이색카페도 많고, 멋진 뷰에 아름다운 건축양식들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곳도 있습니다. 

 

가평에 여행가서 닭갈비에 막국수 먹고 멋진 곳으로 이동해서 커피 한 잔 하면서 동행한 사람과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하면 힐링이 저절로 됩니다^^

 

문제는 좋은 뷰와 좋은 장소를 제공한다는 이유로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음료수 한 잔에 6~7천 원이 훌쩍 넘는 곳도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 처음 가는 곳이라 맛도 보장해 줄 수 없고요 ㅠ

 

그래서 찾게 되는 곳이 브랜드 커피숍인데, 제가 간 곳은 가평에 있는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대성리 DT점 입니다. 

 

스타벅스라 가격은 다른 곳과 동일해서 바가지 쓸 걱정 없고요, 맛도 일정 수준의 퀄리티를 유지해 줍니다. 

 

무엇보다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평의 리버사이드 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한 번 방문하시면 만족도가 높으실 겁니다.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258(대성리 344-22)

 

 

 


 

 

가평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DT점 실외/실내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DT점 외부 사진입니다. 

 

뭔가 독특한 건축양식이 맘에 듭니다.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주위 자연경관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오면 실내가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테이블, 의자, 각종 액자와 구성이 아주 짜임새 있습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북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 DT점 실내도 일종의 테마가 있는 공간으로 느껴집니다.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함 속에 차도 마시고 데이트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평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대성리 DT점은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층으로 올라가고 내려가는 계단도 조명과 잘 어울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건물이라 화장실도 쾌적하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DT점 북한강 뷰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DT점이라는 이름답게 탁 트인 통유리 너머로 북한강의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커피도 마시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멋진 뷰를 제공한다는 이유로 비싼 음료수를 마시지 않아도 되니 딱 제 취향입니다. 

 

합리적인 가격, 멋진 강변뷰, 힐링 포인트 등 어느 것 하나 빼놓지 않고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주말에 사람들로 북적이면 그 때는 조금 다른 이야기들이 펼쳐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꼭 평일에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가평은 어디를 가든 평일에 가시면 쾌적하게 놀다 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

 

 

 

 

북한강의 멋진 리버사이드 뷰를 만끽하면서 아메리카노 한 잔 해 보세요~

 

가끔씩 기차도 지나갑니다. 

 

강변뷰는 화창한 날씨에도 좋고, 비오는 날에도 아주 좋습니다. 

 

이런 멋진 장소에 이렇게 멋진 까페를 만들어 놓고 사람들을 즐겁게 해 주는 스타벅스! 역시 자본의 힘이란^^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DT점 옥상카페

 

 

 

 

가평 스타벅스 리버사이드대성리DT점 3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너무 무덥고 습해서 그냥 구경만 했는데,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면 야외 카페로 나와 북한강의 멋진 뷰를 바라보면서 마음과 몸의 힐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날씨만 좋았다면 전 이 야외에 나와서 아메리카노 한 잔 했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스벅각)

 

 

 

 

우연하게 '스벅각'이라는 어플을 알게 된 후로는 스타벅스에서 내 돈 내고 커피나 음료 사먹는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일 같이 출석하는 것처럼 어플에 들어가서 콩 모으고 출석보상으로 간간히 쌓이는 콩 모아서 커피나 음료를 바꿔 먹으니 가끔씩 스타벅스에 가면 돈 쓸 일이 별로 없습니다.  

 

 

 

 

얼마 전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당첨된 적도 있었습니다. 

 

아무리 봐도 어플 운영자님이 자선봉사하시는 분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스벅각 어플과 아무런 관계도 없고 지원받는 것도 없습니다. 

 

다만, 제가 매일 같이 들어가 콩 모으고 스벅 아메리카노 쿠폰으로 바꾸는 게 전부입니다

 

현재, 30,515 콩이 모였는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6장 받을 수 있는 콩입니다. 일단은 계속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무료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으로 교환해도 좋은데, 하다 보니 콩 모으는 것 자체도 아주 재미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안드로이드에서만 서비스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벅각'이라고 검색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라 콩 모으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어플 깔게 되신다면 추천인 '무한반복' 부탁드려요^^

 

행복한 가평 나들이 되시기를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