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무료쿠폰앱(스벅각) 기프티콘(+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으로 콜드 브루 오트 라떼와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저렴하게 즐기기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2. 9. 2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작업할 것이 있어서 아침 일찍 스타벅스에 왔습니다.
집에 있으면 아무래도 늘어져서 마음 다 잡고 나왔습니다^^

스타벅스에 왔는데, 내돈 다 주고 있으면 너무 아까우니까...오늘도 스타벅스 무료커피 쿠폰앱 스벅각으로 저렴하게 스타벅스 음료와 음식, 그리고 스타벅스라는 공간을 즐겨봤습니다.

지난번 마지막으로 스벅각에서 커피교환 쿠폰을 받은 이후 열심히 커피콩을 모았습니다.

스벅각 앱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앱 설치하실 때 추천인:무한반복 기입 부탁드립니다(서로 상부상조 하자구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o.comup.coffeegakapp


추천인 : 무한반복

 


스벅각에서 스타벅스 무료커피 쿠폰을 받으려면 이 앱에서 커피콩을 4900개 모아야 하는데 저는 이미 충분히 모아서 쿠폰을 바꾸어도 2114개가 남아 있네요
조금만 더 모으면 다시 4900개 도달하겠네요

스벅각 앱에서 매인화면 하단부 중앙에 "수확하기"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기에서 매일 180개의 커피콩을 모을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클릭 열심히 하시면 누구나 모을 수 있습니다^^

180X30일=5400개 입니다. 무조건 한 달에 1개의 스타벅스 무료커피 쿠폰이 확보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도 커피콩을 모을 수 있어서 쿠폰 받는 것은 자기 하기 나름입니다. 저는 하루에도 틈틈히 들어가 앱 이곳 저곳에 있는 커피콩을 알뜰 살뜰하게 모으고 있습니다^^

 


쿠폰 교환하면 보관함에 기프티콘이 들어와 있습니다.

이 기프티콘 다운받거나 캡쳐해서 사진함에 넣어 놓고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로 쿠폰 사용할 때 사진 불러오기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벅각 무료쿠폰은 발행일 이후 30일 이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스벅각 앱 곳곳에 위 그림처럼 소소하게 커피콩을 모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습니다.

클릭하면 광고로 넘어가지만, 바로 백 하면 없어지니까 그렇게 성가시지 않네요. 클릭 한 번 하면 1콩이 적립됩니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하루에도 몇 번 이렇게 모으면 쏠쏠합니다^^

 


오늘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음료와 음식은 콜드 브루 오트 라떼와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입니다.

음료는 늘 가지고 다니는 벤티 사이트 텀블러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음료는 스타벅스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으로 주문했는데 무료음료는 톨 사이즈 쿠폰이라 벤티 사이즈로 주문하면 방문별 별 1개를 적립해 주고 개인 텀블러는 또 에코별 1개를 추가 적립해 줍니다.

천원 더 쓰고 별 2개 받는 거하고 그냥 톨 사이즈로 무료로 마시는 거 하고 별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오늘 매장에 오래 머물면서 작업할 예정이라 천원 쓰고 별 2개 받았습니다

그리고 음식은 아까 스벅각에서 받은 무료커피쿠폰을 사용해서 결제를 했습니다. 무료커피쿠폰이지만 다른 제품에 사용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음료와 음식을 결제하면 됩니다.

제 스타벅스 카드에는 32,200원이 들어 있네요^^

오늘은 쿠폰과 선물을 모두 사용했습니다. 스타벅스 무료음료는 쿠폰 카테고리에서, 스벅각에서 받은 기프티콘은 선물 카테고리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쿠폰을 누르면 제가 가지고 있는 무료음료 쿠폰이 뜨는데 여러 개가 있다면 유효기간이 제일 적게 남은 것 부터 사용하시면 되겠죠?^^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용할 때는 결제란에서 선물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사용을 해 주시면 됩니다.

위 그림처럼 제휴사 쿠폰을 누르시면 다시 서브 카테고리가 뜨는데 거기에서 사진으로 불러오기로 아까 저장한 스벅각 무료 기프티콘을 소환해 주시면 스타벅스 앱이 자동으로 인식해서 적용해 줍니다.

가끔 인식이 잘 안되는 기프티콘이 있는데 그럴 때는 사진 불러오기 말고 쿠폰 번호기입 같은 항목을 통해서 직접 쿠폰 번호를 기입하면 인식이 됩니다.

 


오늘 주문한 스타벅스 음료와 음식의 영수증입니다.

스타벅스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하고 스벅각 무료커피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제가 실제로 결제한 금액은 위 빨간원의 2,300원 입니다.

더치커피에 치아바타로 아침 겸 점심 식사를 대체했습니다. 2,300원이면 상당히 저렴하게 스타벅스에서 작업시간과 공간을 활용한 것 같습니다.

받은 별을 1개에 500원으로 생각하면 2개니까 실질 결제금액은 1,300원 이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스타벅스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받으려면 별 9개가 필요하네요(참고로 저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결제금액이 3만원 넘어갈 때마다 스타벅스 별이 1개씩 적립됩니다)

아참, 한동안 까먹고 있었는데,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하면 12시 이전에 음료와 음식 조합에 주는 브런치 유어 웨이 별 적립은 안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문별 1개와 에코별 1개로 만족해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