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 만기일에 사용하기 (feat. 스벅각 쿠폰으로 텀블러 구매할까?)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2. 12. 11.
728x90
반응형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 사용 기한이 오늘까지라 집에 오는 길에 울며겨자먹기로(?) 스타벅스에 들려 콜드브루 오트라떼(벤티) 주문해 들고 집으로 들어왔다. 

 

이상하게 생활패턴이 스벅에 주기적으로 갈 때가 있고, 한 번 안가면 또 계속 안가게 된다. 이번엔 후자의 패턴으로 한 달 전에 받은 무료쿠폰을 사용만기 당일날까지 쓰지 못할 뻔 했다. 다행히(?) 집에 오는 길에 생각나서 사용하기는 했는데...사용 못한다고 해서 큰일 나는 건 아니다 ㅋ. 그냥 아까울 뿐

 

차라리, 그냥 누구한테라도 미리 선물이나 할 껄....

 

 

 

 

사용쿠폰함을 보니 쿠폰이 2개나 더 있다. 하나는 보고쿠폰이고...이것도 기한이 3일 밖에 안 남았네 ㅋㅋㅋ. 내일이나 모레 누구 데리고 스벅을 방문해야 할 것 같다 ㅋ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도 하나 더 있다. 이 쿠폰은 주기적으로 받는 쿠폰이라 이 쿠폰 사용하는 것도 만만치 않다. 내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스타벅스 별이 자동 적립된다. 

 

 

 

 

오늘 마신 콜드 브루 오트 라떼 영수증이다. 늘 가방에 벤티 사이즈 텀블러를 가지고 다녀서 웬만하면 개인컵 사용에 따른 에코별을 추가로 적립받는다. 

 

스타벅스 무료쿠폰 사용시에는 천원 이상 사용해야 방문별 별 1개를 받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따지고 보면 천 원 사용하고 별 2개를 받는 꼴인데...한 마디로 별 1개를 500원에 구매하는 격이다. 그게 그거인 것 같지만...스벅을 방문했는데 별을 적립 못하면 웬지 기분이 손해보는 것 같아서 무료쿠폰 사용시에는 늘 이런식으로 음료를 구매한다 ㅋ.

 

 

 

 

번외이지만, 요즘 스벅과 관련하여 개인적인 고민이 있다면 스벅각이라는 어플을 통해 모은 콩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가에 있다.

 

반응형

 

스벅각에서 콩을 모으면 콩 4900개에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1개 받을 수 있는데...위에 캡쳐한 사진 이후에도 콩이 모여서 이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 시점에서 콩 21,169개가 모여 있다. 무료커피쿠폰 4개에 쿠폰북을 통해 추가로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숫자이다. 

 

그 동안은 그냥 쿠폰 받아서 스벅에서 음료를 주문했는데...이 쿠폰으로 스벅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을 살 수 있어서 지금은 약간 고민중이다. 심지어는 이 콩들을 쿠폰으로 안 바꾸고 그냥 계속 모으고 싶은 충동까지 생기고 있다^^. 정말 무언가를 모으고자 하는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는 것 같다 ㅠ.

 

 

 

 

아무튼, 현재 가장 고민하고 있는 아이템은 "SS 스탠리 크림 켄처 텀블러 591ml"

 

스벅각에서 바꿀 수 있는 무료쿠폰들하고 얼마 전에 선물 받은 커피쿠폰을 조합하면 구매할 수는 있는데...문제는 실용성이다. 막상 구매하면 잘 안쓸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망설이고 있다. 실물을 본 적은 없어서 막상 크면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정말 이렇게 갈등만 하다가...스벅각 커피콩만 주구장창 모으기만 할 것 같다 ㅠ

 

참고로 스벅각 어플 링크는 아래에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o.comup.coffeegakapp

추천인 : 무한반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