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한달에 한 번 스타벅스 무료 쿠폰으로 스벅엡에서 결제 주문하는 방법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2. 9. 7.
728x90
반응형

한달에 한 번 스타벅스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어플이 있다. 물론 손가락 운동을 매일 같이 해 줘야 하지만, 약간의 시간 투자로 매달 한 번 혹은 두 번 정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어서 개꿀이다^^

바로 스벅각이라는 어플인데, 오늘은 이 스벅각 어플에서 받은 스타벅스 무료쿠폰으로 스타벅스 앱에서 커피 혹은 음료를 주문하는 방법을 포스팅해 본다. 뭐 특별히 어려운 것은 없지만 스벅각이라는 어플도 소개할 겸...겸사 겸사

스벅각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면 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벅각이라고 검색해서 다운받아도 된다. 기왕 다운받으실 때 추천인을 무한반복으로 기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o.comup.coffeegakapp


추천인 : 무한반복


스벅각을 다운받아 어플을 열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온다. 인터페이스는 쉬워서 몇 번 하다 보면 별 거 아니다. 화면 아래 가운데 보면 "수확하기"가 있는데 여기에서 매일 같이 180개의 콩을 확보할 수 있다. 손가락으로 클릭을 계속 하면 콩이 모아진다. 중간 중간 툭 튀어 나오는 광고를 잘 피하거나, 아니면 운영자를 위해서 일부러 광고를 눌러줘도 된다 ㅠ. 약간의 시간투자, 약간의 노동력...그런데 여기에서 콩을 모으다 보면 "내가 뭐 하고 있는 거지?" 하는 자괴감도 살짝 들기는 하는데, 생각만 조금 이겨내면 공짜 쿠폰이 생긴다^^

하루에 180개니 180x30=5,400개의 콩이 모아진다. 스벅각 무료쿠폰 발행 콩은 4,900개. 일단은 무조건 한달에 1쿠폰은 받을 수 있다.

스벅각은 이외에 행운상자, 출석체크, 커피타임, 그리고 충전소, 광고 클릭을 통해서 콩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래서 하기에 따라서 한달에 2~3개의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 스벅각에서 무료커피를 6번 받으면 위 그림처럼 한 번은 무료로 준다. 이건 쿠폰으로 직접 주는 것은 아니고 1쿠폰 가격인 4,900콩을 주는 방식이다. 뭐 결국 그게 그거기는 하다. 이렇게 받은 콩으로 쿠폰으로 교환하면 된다.

나도 이미 스벅각에서 커피 무료쿠폰을 6번 받아서 위 그림처럼 6개의 커피콩이 녹색으로 변해 있다. 오른쪽 하단부의 "즉시적립받기"를 클릭하면 4,900콩이 들어오고 이걸 매인화면 맨 위의 "커피교환" 클릭하면 쿠폰이 보관함에 들어온다.

그런데 언제 6번이나 공짜로 쿠폰을 받았자???^^

 

위 그림처럼 보관함에 들어가면 발행된 스타벅스 공짜쿠폰이 보관되어져 있다. 무료쿠폰이라 유효기간은 30일이다. 그래서 쿠폰은 내가 필요할 때 발행하면 된다.

스타벅스 자주 가시는 분이시라면 스벅각 잘 활용하면 여러가지로 좋다


이렇게 받은 쿠폰을 스타벅스앱에서 바로 편하게 사용하려면 받은 쿠폰을 열어서 이미지를 캡쳐해서 저장하면 된다. 쿠폰을 사용하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이미지를 저장해 놓고 스벅앱에서 불러오기 하는 게 제일 편하다.

반응형

 

위의 쿠폰은 이미 내가 사용해서 도용하셔서 쓰시려고 해도 소용 없다. 죄송^^

 


이젠 스벅앱을 열고 음료를 주문해 보자.

본인이 원하는 음료를 골라 주문하기를 누르고....


그러면 결제하기 화면으로 넘어간다.

이 결제하기 화면에서 "쿠폰 및 할인" 카테고리에서 "선물"을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화면 아래에 팝업창이 뜨는데, 여기에서 상단 오른쪽의 "+제휴사 쿠폰"을 클릭하자.


그러면 위 화면처럼 팝업창에서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를 찾을 수 있다.

클릭하면 휴대폰 이미지 저장소에서 아까 저장해 두었던 무료쿠폰 이미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스벅앱이 자동으로 이미지를 인식한다.

가끔씩 스벅앱이 인식을 못하는 이미지도 있는데, 그럴 경우에는 돌아와서 "쿠폰 번호 입력하기"를 통해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위 그림같이 인식된 기프티콘을 체크하고 화면 하단의 "적용하기"를 누르면 된다.

스벅각 무료쿠폰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가 무료로 적용되고, 만약 다른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쿠폰 가격 외의 차액을 추가로 부담해서 결제하면 된다.

오늘은 스벅각 공짜쿠폰을 활용해서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를 주문했다. 그란데 사이즈로 업해서 결제 가격은 6,600원인데, 쿠폰 가격을 제외한 차액을 2,100원 결제 했다. 여기에서 몇 시간 있을 예정이므로(지금 포스팅도 스벅에서 음료 마시면서 하는 중 ㅋ), 2,100원 이면 정말 저렴한 투자라고 할 수 있다.

거기에다 오텀 음료 Tri-Star Dash 이벤트로 별 3개, 방문별 1개, 그리고 개인 텀블러 사용으로 에코별 1개로 별을 총 5개 받았다.

스타벅스는 어플을 깔고 멤버십으로 음료를 마시면 12개 별이 적립될 때마다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늘 5개를 받아서 4개만 더 모으면 무료쿠폰 추가^^ 스타벅스에서 돈 쓰기도 어려워졌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