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소소한 앱테크로 하기 시작한 애플리케이션이 있는데 캐시상사라고 하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일종의 방치형 어플로 저절로 포인트가 쌓이는데, 틈틈이 들어가서 이것저것 누르다 보면 적립률도 높아지고 소소한 이벤트들이 있어서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 이 어플로 제가 얻고자 하는 최종 목표는 포인트를 적립해서 그것을 다양한 상품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앱테크 어플 캐시상사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서 나름 신나는 일이 생겼네요. 바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에 당첨된 것입니다^^
엡테크 어플 캐시상사의 메인 화면입니다. 컨셉이 회사에서 승진하면서 이것저것 혜택도 누리고 포인트 적립률도 높이지는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에 인트라넷으로 동료나 상사한테 메세지 오는 것도 있고 대답을 잘하면 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모으고 승진도 하는 것에 재미도 있고 중독성도 있습니다^^
화면 위 오른쪽에 녹색의 삼단 스트라이프 아이콘이 있는데 이것을 누르면 다양한 서브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이 중에 "사내 편의점"이라는 코너가 있는데 대리 2년 차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사내 편의점에는 여러개의 상품들이 있는데 일종의 뽑기 형식으로 운이 좋으면 해당 상품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1만 원도 있고 교촌치킨 기프티콘도 있고 스타벅스도 있습니다.
보통은 이런거 잘 안되고 1년에 한 번 정도 받을까 말까 한데.... 그런데...
당연히 안될 줄 알고 그냥 습관적으로 뽑기를 클릭했는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털썩 당첨되었습니다 ㅋㅋㅋ
앱테크 제대로 해 주네요~
앱테크 어플 캐시상사의 상점에 들어가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제품과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돈벌기를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앱이네요.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제품이나 상품권으로 교환하려면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야 하지만 이렇게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아서 기분이 아주 좋네요^^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받은 상품은 캐시상사 상점에 들어가서 화면 위에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형식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쿠폰으로 발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프티콘으로 추가 요금을 지불해서 다른 음료로도 구매할 수 있어요.
유효기간은 1달이네요.
시작부터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기니 캐시상사 앱테크 자주 들어가서 뽑기 해 볼 생각입니다. 스타벅스를 뽑았으니 이제는 교촌치킨으로 도전!!!
캐시상사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 설치하실 때 추천인에 무한상사병 이라고 기입해 주세요. 포인트 적립 능률이 100% 추천하고, 추천받은 사람모두 증가됩니다. 서로 상부상조하면 좋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