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앱테크 어플 "캐시상사"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당첨, 어플로 돈벌기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4. 1. 12.
728x90
반응형

얼마 전부터 소소한 앱테크로 하기 시작한 애플리케이션이 있는데 캐시상사라고 하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일종의 방치형 어플로 저절로 포인트가 쌓이는데, 틈틈이 들어가서 이것저것 누르다 보면 적립률도 높아지고 소소한 이벤트들이 있어서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 이 어플로 제가 얻고자 하는 최종 목표는 포인트를 적립해서 그것을 다양한 상품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앱테크 어플 캐시상사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서 나름 신나는 일이 생겼네요. 바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에 당첨된 것입니다^^

 

 

 

 

엡테크 어플 캐시상사의 메인 화면입니다. 컨셉이 회사에서 승진하면서 이것저것 혜택도 누리고 포인트 적립률도 높이지는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에 인트라넷으로 동료나 상사한테 메세지 오는 것도 있고 대답을 잘하면 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모으고 승진도 하는 것에 재미도 있고 중독성도 있습니다^^

 

화면 위 오른쪽에 녹색의 삼단 스트라이프 아이콘이 있는데 이것을 누르면 다양한 서브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이 중에 "사내 편의점"이라는 코너가 있는데 대리 2년 차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사내 편의점에는 여러개의 상품들이 있는데 일종의 뽑기 형식으로 운이 좋으면 해당 상품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1만 원도 있고 교촌치킨 기프티콘도 있고 스타벅스도 있습니다.

 

보통은 이런거 잘 안되고 1년에 한 번 정도 받을까 말까 한데.... 그런데...

 

 

 

 

당연히 안될 줄 알고 그냥 습관적으로 뽑기를 클릭했는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털썩 당첨되었습니다 ㅋㅋㅋ

 

앱테크 제대로 해 주네요~

 

 

 

 

앱테크 어플 캐시상사의 상점에 들어가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제품과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돈벌기를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앱이네요.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제품이나 상품권으로 교환하려면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야 하지만 이렇게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아서 기분이 아주 좋네요^^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받은 상품은 캐시상사 상점에 들어가서 화면 위에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형식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쿠폰으로 발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프티콘으로 추가 요금을 지불해서 다른 음료로도 구매할 수 있어요.

 

유효기간은 1달이네요. 

 

시작부터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기니 캐시상사 앱테크 자주 들어가서 뽑기 해 볼 생각입니다. 스타벅스를 뽑았으니 이제는 교촌치킨으로 도전!!!

 

캐시상사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 설치하실 때 추천인에 무한상사병 이라고 기입해 주세요. 포인트 적립 능률이 100% 추천하고, 추천받은 사람모두 증가됩니다. 서로 상부상조하면 좋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