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뉴스

[와우뉴스] 외계인과 사랑에 빠진 영국 여배우 유튜버, 애비 벨라(Abbie Bela)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2. 3. 12.
728x90
반응형

지구에 있는 남자들이 지긋지긋한 나머지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사랑에 빠졌다는 영국 런던 출신 여배우 유튜버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에비 벨라(Abbie Bela)...에비 벨라, 에비 벨라? 이름을 계속 읽다 보면 19금 이름이 될 수도^^

물론 예전부터 외계인에게 납치되어서 고문을 받거나, 실험 대상이 되거나, 심지어는 임신을 해서 외계인을 낳았다는 믿기 어려운 기사들과 경험담이 있어왔지만, 이런 종류의 기사들은 일단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관심이 가게 된다. 다른 사람들은 다 미친 소리라고 하지만, 이 사람의 증언이 진실일 수도 있잖아? 세상 일은 사실 아무도 모르니까...

일단, 이 영국 유튜버와 관련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원문을 확인할 수 있어...

Woman Claims To Be In Love With Alien Who Abducted Her (allthatsinteresting.com)

 

A London Influencer Says She Was Abducted By Aliens — And Now Is In Love With One Of Them

Abbie Bela says her wish to be abducted was granted — and she forged a deep romantic connection with one of the extraterrestrials.

allthatsinteresting.com

 

자. 그럼 내용을 보면

에비 벨라의 이야기의 큰 축은 영혼의 단짝을 찾기 위해 이 유튜버는 하늘을 쳐다 봤고 UFO로 납치된 다음에 외계인과 사랑에 빠졌다고 주장하는 거야(sweep her right off her feet: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다). 그런데 이 사건 이전에 삶이 지루했던 그녀는 온라인에 외계인에게 납치되고 싶다는 농담을 던져.

그리고 나서 얼마 후에 눈부시게 밝은 빛에 관한 꿈을 꾸고 그녀는 무슨 목소리를 들어. 물론 난생 처음 듣는 목소리였지. 그 목소리는 이렇게 말해

"평소 그 자리에서 기다려라"

그녀는 이 말이 무슨 말인지를 직감했고, 다음날 저녁 창문 옆에 앉아 있었다고 해. 밤 12시 15분 쯤에 졸기 시작했는데 UFO가 보였고 녹색광선이 그녀를 그 비행접시 안으로 순간 이동시켰데...거기서 5명의 외계인을 만났고, 그녀에 의하면 키가 크고 마른 몸매였데.......그런데 실제 형상은 정확히 파악할 수 없었다고....

외계인들이 텔레파시로 "너는 아직 우리의 형상을 볼 준비가 안되었다"라고 말했는데, 그녀는 녹색 얼굴에 검정색 뱀 눈을 하고 있었.....아! 이거 우리가 아는 전형적 외계인?

 

abbiebela/instagram

 

아무튼, 그녀는 놀라지 않았고 오히려 사랑에 빠졌다고 해....아 미친 ㅋㅋㅋ. 그녀는 그들 중 한 명과 사랑에 빠졌다고 해. 그런데 그 외계인이 말하기로 자신들이 지구인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금기이고...물론 그 사랑에 빠진 외계인은 그 금기조차 깨고 싶어했다고 해. 또 다른 문제는 벨라가 그 외계인을 따라 지구를 떠나는 것에 확신이 없었다는 거야...아니! 사랑하면 지구 따위가 뭐...지구에서 삶이 지루했다면서???ㅋㅋㅋ

그래서 그녀는 20분 후에 그 비행접시에서 떠났고 지구로 돌아옴. 그리고 나서 땅을 치고 후회함 ㅋㅋㅋ. 외계인들은 자신에게 완전한 삶을 약속했는데, 지구인들은 거짓말만 한다고...

 

dreese, CC BY-SA 3.0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sa/3.0>, via Wikimedia Commons

 

벨라가 말하기를, 몇 몇 사람들은 지구인과 외계인과의 관계에 대해 아마도 지나치게 예민할 거라고(squeamish about: ~에 대해 지나치게 예민한). 하지만, 그녀는 외계인과의 사랑이 일반화될 수 있도록 이 분야의 선구자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물론, 말은 사람들이 이 영국 유튜버의 이야기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지...어그로일수도... 실제로 코로나 기간동안 UFO를 보거나 외계인과 조우했다는 보고가 급증했다고 해. 누군가에게는 미친소리일거고, 누군가에게는 그 반대일 거고...

세간의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벨라는 그녀의 외계인 연인과의 장거리 연애를 포기하지 않고 있다고 해. 그가 용기를 내서 금기를 깨고 저 먼 안드로메다 은하계에서 돌아와 주기를....

 

YouTube

 

내가 봐도...유튜브 구독자 늘리려는 어그로일 가능성이 큰데...음...일단 실패 ㅋㅋㅋ

현재 구독자 145명...

안쓰러우니까...나라도 구독해 줘야 겠다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