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보성 비봉마리나 둘러보기. 보성에서 해상스포츠, 모터보트, 요트, 카약 체험할 수 있는 곳 추천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7. 6. 8.
728x90
반응형

보성 비봉마리나 둘러보기. 보성에서 해상스포츠, 모터보트, 요트, 카약 체험할 수 있는 곳 추천


전라남도 보성군에 위치한 보성 비봉마리나를 다녀왔습니다. 보성은 녹차로 유명한 곳이지요. 녹차로 유명한 보성에 바다가 있으니 다소 놀랍습니다^^. 보성은 갯벌체험 장소로도 유명한 곳인데 이곳에 마리나 시설이 개장을 했습니다. 보성군의 투자와 관심으로 이젠 보성에서도 해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봉마리나


보성은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바다도 너무 좋구요. 무엇보다도 바다 앞으로 산이 있어서 배산임수의 경관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이런 곳에 요트장, 해상스포츠 체험장이 있으니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도 비봉공룡공원과 함께 개발되어서 앞으로 이곳이 관광명소가 될 것 같네요. 땅이라도 사 놔야 하나 ㅋ

비봉 마리나에 가니 위 사진처럼 요트, 모터보트 등이 보입니다


비봉마리나


비봉 마리나가 위치한 보성의 바다입니다. 하늘도 너무 좋고 바다도 너무 좋네요. 앞으로 이 곳에서 진행될 요트 체험, 모터보트 체험, 카약체험 등 해상스포츠가 기대됩니다. 


비봉마리나


보성 비봉마리나. 아직은 개장한지 얼마 안되어서 홍보도 덜 되어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을 것 같습니다. 비봉 공룡공원, 비봉마리나, 하늘물고기학교 등 하나의 관광코스가 될 것 같네요. 참고로 하늘물고기학교는 제가 하룻밤 묵었던 곳인데요, 폐교를 리모델링한 곳으로 숙박 및 단체활동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비봉마리나


분위기가 너무 좋은 보성 비봉마리나 계류장. 요트와 작은 선박들이 보입니다. 


비봉마리나


비봉마리나에 정박되어 있는 요트. 저 요트도 한 번 타 볼 수 있겠지요? 언젠가? 제가 간 날은 오후 늦게 갔더니 사무실에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 ㅠ




다음에 다시 와서 꼭 타보렵니다^^


비봉마리나


해상스포츠 체험 외에 비봉마리나 주변에는 일반 선박들도 정박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와서 이것 저것 여러가지로 배우고 볼 것이 많은 곳 같습니다. 


비봉마리나


비봉 마리나에 가면 요런 안내판을 볼 수 있습니다. 안내판에 적혀있는데로 해야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겠죠?^^


비봉마리나


여기가 보성 비봉마리나 사무실입니다. 사무실과 다양한 실내 교육장이 있는 곳입니다. 모두 최신식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비봉마리나


보성 비봉마리나 사무실 앞 도로입니다. 주차장시설과 수리소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비봉마리나


바다 앞으로 깃발이 보입니다

바다가 좋으니 모든 것이 다 좋아보입니다


비봉마리나

비봉마리나


오늘은 체험이 없는지 주위에 사람들이 없네요^^


비봉마리나

비봉마리나


보성 비봉마리나 사무실 앞에 붙어 있는 각종 안내판입니다. 계류장 시설 사용료, 부속시설 사용료 등에 대한 안내판도 있구요. 각종 요트체험, 모터보트체험, 고무보트체험, 카약체험 등에 대한  안내도 보이네요. 담당자 연라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라남도 보성군에 위치한 보성 비봉마리나를 직접 가 보니 깨끗하게 잘 해 놓은 것 같습니다. 멋진 요트도 많이 정박하고 볼거리, 즐길거리 등도 점점 많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체험하게 되면 또 포스팅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