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낚시왕 뿌뇽이 적립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점으로 전환, 전환쿠폰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등록하는 방법 앱테크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4. 1. 6.
728x90
반응형

 

심심할 때마다 하는 낚시 게임 어플이 있는데요... 오늘은 낚시왕 뿌뇽이 어플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점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낚시왕 뿌뇽이는 우연하게 알게 되어서 설치해 놓고 가끔씩 들어가서 낚시하고 포인트 모으고 있습니다. 가끔씩 하는 어플이라 적립은 그렇게 빨리 되지 않는데... 그래도 저번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하나 바꾸었고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오천 점 적립해 봤습니다. 

 

 

 

 

위 그림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550,239.36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점으로 교환하려면 낚시왕 뿌뇽이 코인 포인트가 550,000점 필요합니다. 

 

오늘 포인트 바꾸려고 어플에 뜨는 광고도 클릭하고 이것 저것 해서 포인트 교환 코인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어플 메인 화면에서 위 그림에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일종의 상점 같은 곳인데 낚시 어플에서 모은 코인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 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낚시왕 뿌뇽이 어플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는데 오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으로 교환해 봤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외에 스타벅스, 교촌치킨, 파파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엡테크 어플입니다. 심심할 때 가상 낚시도 하시고 포인트도 모아서 소소하지만 필요할 때 사용해 보세요^^

 

 

 

 

위 그림에 확인을 클릭하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이 발행됩니다. 

 

 

 

 

내 쿠폰함에 들어가시면 쿠폰 발행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으로 교환한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새로 발행된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은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등록해 주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을 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PIN 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이 번호를 잘 적어두시고 바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등록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홈 화면에서 전체 카테고리를 볼 수 있는 아이콘이 있는데 전체 카테고리를 펼쳐보시면 위 그림에서 [결제/혜택] 카테고리에서 [쿠폰]이라는 하위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 카테고리를 클릭해 들어가서 낚시왕 뿌뇽이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 쿠폰등록]이라고 표시된 녹색 아이콘이 보입니다. 이거 클릭하시고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따로 적어 놓으셨던 PIN 번호 기입하시면 됩니다. 

 

 

 

 

짜잔~

 

5천점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추가되어서 현재 11,146원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된 상태네요~

 

일상생활에서, 그리고 온라인 쇼핑할 때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쏠쏠하게 쓰여서 앱테크로 모은 포인트들을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해서 자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오케이캐시백, 엘포인트, KB Pay 포인트 등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 가능해서 조만간 네이버포인트가 상당 수준으로 적립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