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입구역 무한스시뷔페, 건대사거리 쿠우쿠우 방문 후기, 건대 스시오와 비교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6. 11. 10.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스시뷔페, 건대사거리 쿠우쿠우 방문 후기, 건대 스시오와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입구역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소 중 하나인 무한스시뷔페 '쿠우쿠우'를 방문한 후기를 조금 올려드릴께요~


건대입구역 주변에는 참 먹을 게 많은데요~

어떤날은 스시가 무지 땡기잖아요^^

건대주변에서 스시뷔페 먹을 수 있는 곳 중에 제가 주로 가는 곳은 

쿠우쿠우와 스시오입니다. 


건대 쿠우쿠우


여기는 건대입구역 사거리

건대입구역으로 지하철 타고 오시면 1번 출구로 나가시면 보이구요


저는 버스를 타고 와서 길 반대편에 내렸어요. 저와 비슷한 방향에서 가시는 분들은

위 사진과 같이 건대입구역 출구와 건물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건대 쿠우쿠우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홀리스 커피 간판도 보이구요~

조금만 더 가시면 됩니다


건대 쿠우쿠우



조금만 가시다보면 지하 다이소 건물이 보이실 거예요~ 바로 그 건물 5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다이소 입구를 지나서 건물 정면 출입구로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시면 되요~



건대 쿠우쿠우



엘리베이터를 타면 information이 보이네요~

오늘 가는 건대입구역 스시뷔페는 쿠우쿠우는 바로 5층에 있습니니다. 



건대 쿠우쿠우



쿠우쿠우에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으면 요런 페이퍼가 놓어있습니다. 

무제한 이용이기는 하지만, 대기 손님이 있을 때에는 제한시간이 1시간 30분이예요~

건대입구역 스시오도 비슷한 시간제한이 있어요~

혹시 모르니까 열심히 먹어두는게 좋겠죠?^^



건대 쿠우쿠우



건대에 놀러갔으니 일단 배를 채우자구요~

오늘 선택한 쿠우쿠우

첫번째 접시는 제가 좋아하는 롤 몇개, 튀김류 몇개

특히, 쿠우쿠우에 가면 제가 즐겨먹는 나또군함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건대 쿠우쿠우



두번째 접시예요~

쿠우쿠우는 늘 손님들이 붐벼요. 전철역 출구 바로 옆에 있어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그런지, 모든 재료들이 다 신선합니다.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아주 정신 없으실 거예요 ㅠ



건대 쿠우쿠우



스시만 계속 먹으면 질리니까....

셀러드하고 과일도 중간중간 드시면 좋아요~

쿠우쿠우에는 스시, 롤 외에도 다양한 음료수, 아이스크림, 차. 튀김류, 셀러드, 우동, 디저트 등등 먹을게 아주 풍부해서 좋아요~



건대 쿠우쿠우



여기는 건대 쿠우쿠우 안에서도 다양한 스시와 롤이 있는 곳인데요~

늘 손님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저도 스시와 롤을 좀 더 먹기 위해서 줄을 서 봅니다^^



건대 쿠우쿠우



다시, 롤, 군함, 그리고 스시류~

회전률이 좋아서 재료들이 다 신선해요~

한가지 비교하자면 건대 스시오는 회전초밥 스타일이라서 장소는 좁아도 붐빈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건대 쿠우쿠우는 아무래도 뷔페라 사람들이 여기 저기 왔다갔다 해서 좀 어수선한 분위기예요

대신, 왔다갔다 하면서 소화가 되니까....ㅋ....스시오보다 좀 더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건대 쿠우쿠우



어느 정도 배가 차니....

이제는 아무거나 먹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것으로만 먹게 되네요^^

나또 군함과 사과, 그리고 토마토



건대 쿠우쿠우



건대 쿠우쿠우는 건대 스시오보다 가격이 약간 비싸요. 많이 차이는 안나지만요...

디너 타임으로 성인 1 그리고 초등 1  총 가격이 3만원이 좀 넘었어요

푸짐하게 스시 먹고나니 기분이 좋네요^^



건대 쿠우쿠우



요건,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다른 재료들하고 같이 섞어서 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다 있어요~

저는 그냥 플레인하게 먹는게 좋아서^^



건대 쿠우쿠우


마지막은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