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갤럭시탭 tip] 갤럭시 탭 S6 Lite 데이터 쉐어링 무료 유심 신청하기(feat. LG U+),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큰 법?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1. 8. 27.
728x90
반응형

삼성 갤럭시 탭 S6 Lite 128 G 구매 후 저의 디지털 생활이 바빠졌습니다. 새로운 기계를 손에 넣으니 이것저것 시도해 보는 것도 생활에 활력을 주는 것 같네요^^ 탭을 받은 후 필름 붙이고 커버 씌우고 이것저것 어플 깔고, 지우고 ㅋ. 

 

제가 구매한 모델은 셀룰러 모델이라(데이터 쉐어링 할 생각으로 이 모델을 선택) 제품 받고 나서 바로 LG U+에 전화해서 데이터쉐어링 신청했습니다. 

 

현재 69 요금제(사실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제 핸드폰의 데이터를 쉐어링 할 수 있습니다. 제 탭으로는 월 11기가를 사용할 수 있고 다 소진하면 그냥 stop 됩니다. 추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LG U+ 데이터 쉐어링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에 치면 안내하는 포스팅 많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일단 114(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유샵 가입부서"(유샵 센터인가?)로 연결해 달라고 하면 됩니다.

 

무슨 일로 전화하는 거냐고 물어보면 "데이터 쉐어링" 신청하는 거라고 하면 연결시켜 줍니다. 

 

그러고 나서 상담원이 물어보는데로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ㅎㅎㅎ

 

유선상으로 기기 등록 및 유심 개통하고 유심은 택배로 보내줍니다. 한 2~3일이면 도착합니다.

 

 

 

 

드디어 유심카드가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택배 받아들자 마자 조금 실망했습니다 ㅠ

 

반응형

 

다른 포스팅들 보니까 무료 데이터 쉐어링 신청하면 이것 거것(보조배터리 포함) 사은품으로 주는 것 같던데... 그런 이벤트 기간이 있었나 봅니다 ㅠ

 

얇은 봉투에 배달된 것을 보니 사은품은 없는 것으로...

 

 

 

 

아니나 다를까?

 

봉투를 개봉하니 유심하고 유심 크기 맞추는 보조부품들....(제 탭은 나노 크기라 보조부품은 필요 없다고요!!!)

 

아무튼 쓸데없는 욕심은 버리고... 제 본연의 목적을 생각하니 기대가 됩니다. 

 

 

 

 

유심칩을 끼워 넣으니 바로 문자가 오네요

 

정상적으로 개통이 된 것 같습니다. 

 

 

 

 

탭 오른쪽 상단에도 데이터를 수신하는 표시가 보입니다. 

 

이제는 와이파이 없는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connect가 된다는 것이 장점이죠. 태블릿을 늘 가지고 다니면서 뭔가를 한다는 전제하에서 유용한 기능일 것 같아요.

 

와이파이 끄고 데이터만 실행했는데 접속이 잘 됩니다. 와우~~~

 

p.s. 난 LG U+ 장기 고객인데 왜 사은품 안주냐고???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