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고급 수제 케이크:::일본 북해도 케이크, 냉동 레어치즈케익 언박싱, 홋카이도 명품디저트, 북해도 sweet 선물추천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9. 1. 14.
728x90
반응형

고급 수제 케이크:::북해도 케이크, 냉동 레어치즈케익, 홋카이도 명품디저트, 북해도 sweet 선물추천, 언박싱


오늘은 친구로부터 선물 받은 고급 수제 케익 북해도 sweet 언박싱 포스팅입니다. 일본 홋카이도(北海道) 명품 디저트를 집으로 배송받았습니다. 일본 훗카이도는 가본 적이 없지만 그쪽 지방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제품인가 봅니다. 맛있다고 한 번 먹어보라고 친구가 보내줬습니다. 

제가 주로 즐겨 먹는 케이크는 치즈케이크인데요, 아메리카노하고 같이 곁들이면 그 궁합이 아주 좋아서 즐겨 먹습니다. 일본에서 유명한 수제 치즈케익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그 맛이 어떤지 물품 배송받기 전부터 궁금했습니다. 

발주한지 하루만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그럼 언박싱(unboxing)해 볼까요?^^


일본 북해도 수제 치즈케이크는 아이스박스에 배송되어져 왔습니다. 다행해 제가 집에 있을 때 배송이 되서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박스 뚜껑에는 위의 그림과 같이 큼지막한 글자로 제품명, 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네요. 택배기사님에게 배송시 주의해달라는 표시입니다. 

아무래도 케이크의 형태가 그대로 보존되기 위해서는 절대 뒤집혀서 배송되면 안되는데, 이 물건 배송해주신 택배기사님은 뒤집지 않고 잘 배송해 주셨어요~


북해도 수제 케이크

아이스박스 뚜껑을 열자 일본 홋카이도(北海道) 명품 케이크가 들어 있는 원형 박스, 플라스틱 나이프와 포크, 그리고 맨 오른쪽에 꽝꽝 얼어있는 아이스팩이 들어 있습니다. 

北海道 pop-in Hokkaido, Sweet

아이스팩이 단단하게 얼어 있는 것을 보면 포장하고 거의 바로 배송된 듯 싶습니다. 본 제품이 냉동 레어치즈케익이라 냉동된 상태로 배송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원형박스와 아이스팩이 아이스박스 안에서 딱 맞게 채워져 있어서 내부에서 흔들림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네요

일단, 외관상 배상상태는 합격입니다. 



북해도 수제 케이크

북해도 명품 수제 치즈케이크 박스의 하단에 붙어 있는 제품정보입니다. 

정식명칭은 냉동 레어치즈케익인 것 같습니다. 

총 내용량은 400g이고 총 칼로리는 1116입니다. 다이어트는 글렀군요^^

트랜스지방도 0.4g 들어 있습니다. 역시 맛있는 거는 몸에는 별로 인가 봅니다. 그래도 치즈케익하나 먹는다고 바로 죽지는(?) 않으니 그냥 행복하게 즐기면 됩니다.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이 상당히 깁니다. 2019년 5월 23일까지네요. 물론 그 이후에도 먹을 수 있겠지만, 아마 하루 이틀이면 다 소비가 될 듯 합니다 ㅋㅋㅋ


북해도 수제 케이크

북해도 치즈케익 박스 뚜껑을 열면 요런 안내문구가 보입니다.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이고 섭취방법은 상온에서 약 30분 정도 자연해동 후에 즐기면 됩니다. 

처음에는 냉동고에 있는 케익을 잘라서 바로 먹으니, 잘 잘리지도 않고 조금은 딱딱했는데, 약간 해동시키고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역시, 아메리카노를 부르는 맛입니다^^


북해도 수제 케이크

홋카이도 명품 수제 치즈케이크 1/4을 먹은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얇은 초코렛에 북해도라고 적은 데코가 깔끔합니다. 

북해도에 쌓여 있는 눈을 연상시키듯 케익의 상층부는 하얀 눈처럼 보입니다. 

친구 덕분에 팔자에도 없는 일본 고급 수제 케이크를 다 먹어 봅니다. 

행복하게 먹었으니 이젠 살을 좀 빼야 겠네요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