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울에서 가기 좋은 당일여행 추천:::강화도 그린홀리데이, 예쁜 까페 및 맛집 추천, 토요타 프리우스와 함께 떠나는 드라이브 동영상, 블랙박스 샤오미 70mai 1S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0. 9. 6.
728x90
반응형

서울에서 가기 좋은 당일여행 추천:::강화도 그린홀리데이, 예쁜 까페 및 맛집 추천, 토요타 프리우스와 함께 떠나는 드라이브 동영상, 블랙박스 샤오미 70mai 1S

 

서울에서 가기 좋은 당일여행 추천

강화도 그린홀리데이, 예쁜 까페 및 맛집 추천, 토요타 프리우스와 함께 떠나는 드라이브 

 

 

 

오늘은 서울에서 떠나가 좋은 당일여행으로

강화도에 있는 그린홀리데이라고 하는

레스토랑 겸 까페에 다녀왔습니다. 

강화도 그린홀리데이에 가면

멋진 분수가 여러분을 맞이해 줄겁니다^^

 

그린홀리데이는

언덕 중턱에 있는 레스토랑 & 까페예요

레스토랑과 까페가 서로 다른 건물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까페에 가서 빵과 함께 커피를 즐기는 것도 좋은 힐링이 되네요

 

건물들을 아주 예쁘게 지어 놓았네요

이곳이 강화도의 유럽이라고 불린다네요^^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그린홀리데이는

Kitchen & Cafe

Bakery & Roastery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인분들이 건물과 주변을 아주 예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식사 전후에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곳을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으면 좋은 추억이 남을 것 같네요

 

이곳에 작은 공방도 하나 있구요

들어가보니 옷들을 바느질로 만드는(?)

그런 공방이었어요^^

녹색의 잔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저 멀리는 논과 산이 보이지만

제가 서 있는 이 곳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레스토랑에 들어가 이것 저것 시켰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버거를 시켰는데

버거는 새우버거 밖에 없어서 이걸로 시켰습니다. 

 

비주얼도 비주얼인데

수제버거답게 맛이 아주 좋네요

특히 새우패티가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여기에서 직접 만든 패티가 아닌지....여쭈어 보지는 못했네요 ㅋ

오랜만에 맛있는 버거를 맛봤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빵과 커피를 파는 까페로 이동했습니다. 

1층과 2층, 그리고 야외에서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2층에 올라왔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사람들이 많지 않네요

 

실내를 앤틱스런 분위기로 잘 꾸며놓으셨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자매분들이 운영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덕분에 저희야 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구요~

 

유럽풍의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라이브도 즐기실 겸 서울에서 강화도까지 오셔서

그린홀리데이에서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문은 어디서 구하신 건지...

갑자기 궁금하네요^^

 

까페 2층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구석 구석 앉을 곳도 많아요

시간이 되면 저기 벽에 있는 책들도 읽고 싶었는데

혼자 온게 아니라서 ㅠ

 

서울에서 강화도까지 당일치기 여행

오늘도 저의 토요타 프리우스가 없었다면 힘들었을 겁니다. 

지난 주에 서비스센터에 가서 정기점검 받고

엔진오일도 교체한 후에

처음으로 가는 여행이네요.

차가 생겨서...앞으로 자주 여행을 다닐 것 같습니다^^

 

강화도 그린하우스 여행에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프리우스가 최곱니다 ㅋㅋㅋ

조만간 세차 한 번 해 줘야 하는데...

장마 지나가면 한 번 해 주려고 합니다. 

근데...어디서 하나???

 

저희 집(서울)에서 강화도 그린홀리데이까지

거리가 약 62km 정도 됩니다. 

위 계기판의 174.9km는 그 이전에 주행했던 거리가 합산된 것이네요

시내주행하고 섞여 있어서 복합연비 측정에 좋을 것 같네요

평균 3.9리터로 100킬로미터 주행했다고 나오니

리터당 25 킬로미터 연비가 나오네요

복합연비로 생각하니 아주 훌륭하네요^^

 

주소: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814(지번:선두리 854-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