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태원맛집) 이태원 가면 꼭 들려야하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 트레비아(Trevia, Pizza di Roma) 추천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9. 1. 9.
728x90
반응형

​(이태원맛집) 이태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 트레비아(Trevia, Pizza di Roma) 추천

 

이태원 놀러가면 꼭 가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집 트레비아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도 맛있는 이탈리아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이태원 맛집입니다.

 

이태원에는 워낙 사람도 많고 맛집도 많지요. 그 중에서 이태원피자 트레비아가 저한테는 딱인가 봐요^^

 

도우가 두꺼운 미국식 피자도 좋아하는데 때로는 담백함과 정통 피자맛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식 피자도 너무 좋아해요.

 

특히 피자하고 맥주 하고 같이 먹으면 그렇게 궁합이 잘 맞을 수가 없네요~

 

이태원 트레비아는 한 달에 한 번 꼴로는 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녀온 지가 한 달이 조금 넘었으니까 조만간 방문해야겠네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이태원 맛집, 이태원 정통 이탈리아 피자 트레비아 외관입니다. 이 사진은 아마도 작년 겨울이 다가올 때 찍은 사진 같습니다. 은행잎이 보이네요. 

 

이태원은 언제 가도 그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뭔가 이국적인 분위기도 느껴지고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이태원 피자, 이탈리아 피자 트레비아의 겉모습은 화려하지 않지요. 그게 중요한가요? 맛있으면?^^

 

Trevia, pizza di Roma라고 쓰인 입간판도 보입니다. 

 

이태원에 가시면서 혹시 요기를 그냥 지나치셨던 분들, 오래간만에 정통 이탈리아 피자를 이태원에서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트레비아를 방문해 주세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이태원 트레비아의 주문판입니다.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 저는 가면 보통 2~3인이 갈 때 이탈리아 피자, 스파게티, 맥주를 즐깁니다. 

 

갈 때마다 이것저것 시도해 보는데 피자 먹으면서 힐링되는 기분?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트레비아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습니다. 저기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계산하면 됩니다. 트레비아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먼저 자리 잡고 메뉴판 보고 메뉴 정한 다음에 카운터에 가서 주문(order)하시면 됩니다. 

 

언제 한 번 물어보니까, 트레비아 사장님이 이탈리아에서 공부하신 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이탈리아에서 맛본 피자라 별 다르지 않았어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이태원 정통 이탈리아 피자집, 트레비아(Trevia)의 장점은 마치 이탈리아 소도시의 어느 한 피자집에 온 것 같은 편안함. 과도하지 않은 인테리어도 피자를 즐기는 분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분들보다 외국인들이 많이 보입니다. 아마도 이태원에 사시는 외국인들이 트레비아에서 식사도 해결하고 분위기도 즐기는 것 같아요.

 

외국인들이 많으니까 이국적인 분위기에 이탈리아에서 직접 피자를 맛보는 것 같은 기분도 들고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주방 쪽 전경입니다. 간단한 반찬, 피클 같은 것은 셀프로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트레비아 안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사진에서 오른쪽 끝으로 가면 화장실이 있어서 편안해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주문한 마르게리따 피자가 나왔습니다. 

 

담백하면서도 맛있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카운터 피자 도우 냉장고에서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피자빵과 다양한 빵입니다. 

 

여기서 아마 숙성도 같이 하는 것 같아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피자 세트메뉴를 시켜도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이탈리아 피자를 트레비아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피자 2조각과 음료 2잔을 시켜서 한 번 즐겨보세요~~~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이태원 이탈리아 정통 피자집, 트레비아의 실내 모습입니다.

 

과도하지 않은 인테리어, 소박한 듯한 인테리어가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 사진을 찍을 때는 시간이 좀 일러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식사 시간에는 사람들이 제법 들어옵니다. 

 

 

이태원 트레비아 피자

 

 

트레비아 한쪽 벽에 있는... 아마도 이탈리아 언어겠죠?^^

 

이태원에서 분위기 좋은 데서 이탈리아 피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트레비아(trevia)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돈 받고 쓰는 글 아니니까 너무 의심의 눈초리 보내시지 마시고요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정통 이탈리아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이태원 트레비아 소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