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럽여행

럭셔리한 영국기차여행, 유럽기차여행을 하고 싶다면. 사이트 추천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5. 7. 18.
728x90
반응형


럭셔리한 해외여행, 유럽여행의 진수는 크루즈여행이겠죠?

하지만 좀 더 색다른 영국여행, 해외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럭셔리 기차여행은 어떠세요? ㅎ

인터넷 서핑하다가 좋은 사이트를 발견해서 소개해 봅니다. 


바로 레일 디스커버리, Rail Discoveries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레일 디스커버리 클릭



레일 디스커버리는 영국 사이트인 것 같네요. 온라인으로 예매하는데는 별로 어려운 거 없습니다. 머리속에 일정하고 신용카드만 있으면 예약하기는 쉬워요. 물론 믿을만 한 사이트구요.



영국기차여행, 유럽기차여행



영국 뿐 아니라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그리고 미국상품도 있네요.

일반 배낭여행객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기는 하지만, 신혼여행이나 아니면 럭셔리하게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한 번 쯤 기차를 타고 유럽을 돌아보는 것도 추억에 남는 여행이 될 것 같네요.


저도 얼마전에 러시아에서 야간기차로 여행 한 적이 있는데요. 한국에는 없는 야간열차로 말이죠. 침대도 있고 객실 서비스도 있고 아무튼 신기하고 추억에 많이 남더라구요. 물론 레일 디스커버리의 여행은 기차침대에서 먹고 자고 하는 상품은 아니구요ㅋ(아래 참고)


레일 디스커버리에서 제공하는 여행 상품은 그냥 기차만 타고 돌아다니는 게 아니겠죠? ㅎ. 꼭 가보야 하는 명소를 기차를 타고 돌아다니는 여행상품인 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관심 있는 분들이 사이트 들어가셔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구요. 아무래도 발로 걸어다니는 것 보다는 훨씬 효율적으로 영국, 유럽여행이 가능할 것 같네요^^



레일 디스커버리 클릭



제가 가만히 살펴보니까, 레일 디스커비리에서 제공하는 상품들은 보통 일주일이 넘는 상품들이네요. 이탈리아에서 10일동안 여행하는 상품에 뭐가 포함되어 있나 봤더니...아래와 같네요 ㅎ



영국기차여행, 유럽기차여행



9일동안 호텔, 아침 및 점심 식사, 음식, 레스토랑, 여행가이드 등등 럭셔리하게 모든 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가격이 그렇게 비싼 건 아닌 것 같네요. 나이가 들면 힘들게 여행하면 몸에 골병 듭니다 ㅠㅠ. 여유가 좀 있으시다면 이런 럭셔리한 기차여행도 나쁜 것 같지 않네요 ㅎㅎㅎ



레일 디스커버리 클릭



행복한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