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해외여행 가기 전 다이소에서 꼭 구매해야 할 품목 네 가지 추천 리뷰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3. 7. 21.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아프리카 여행을 가기 전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 네 가지를 추천해 봅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제품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큰 기대도 하지 않고 구매했는데, 막상 써보니 구매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던 제품들입니다.

 

여행 상황에 따라 구매가 불필요할 수도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필요하다 싶으시면 동네 다이소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이소에서 지원해 줄 리도 없지만 ㅋ, 모두 내돈내산 추천 리뷰입니다^^

 

 


 

 

다이소 일회용 슬리퍼 / 접이식 슬리퍼(파우치 포함)

 

 

 

 

가격: 2,000원(천 원짜리도 있음)

 

먼저 추천할 다이소 가성비 제품은 바로 슬리퍼입니다. 슬리퍼가 왜 필요할까? 생각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상황에 따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로 장거리 여행시 기내에서 슬리퍼를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일부 외국 항공사에서는 슬리퍼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장시간 신발을 신고 여행하기도 힘들고, 신발을 벗는다 하더라도 발을 어디에다가 두어야 좋을지 고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다이소에서 슬리퍼 하나 구매해서 챙겨간다면 문제가 간단히 해결됩니다. 슬리퍼와 파우치가 한 세트입니다. 부피도 크지 않아 백팩이나 기내용 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한 번 신고 버려도 됩니다. 

 

또, 일부 해외 호텔의 경우 객실에서 사용할 슬리퍼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신발을 신고 생활하는 문화적 차이로 슬리퍼를 따로 제공해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국사람들은 신발을 벗어야 하죠^^. 다이소에서 일회용 슬리퍼 미리 준비해 가신다면 불편한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간편압축팩

 

 

 

 

가격: 1,000원(2매)

 

기내 캐리어나 위탁 수하물 캐리어를 쌀 때 짐을 넣다 보면 부피 때문에 캐리어 닫기가 힘이 듭니다. 보통 옷 때문에 부피가 많이 늘어납니다. 

 

옷의 부피를 조금이라도 줄이면 좋은데, 이때 필요한 제품이 다이소 간편 압축팩입니다. 천 원에 압축팩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압축팩에 옷 넣고 이중으로 된 지퍼를 닫고(보통 지퍼백과 같은 구조), 손으로 누르거나 돌돌 말면 반대편으로 공기가 빠져나가 압축됩니다.

 

이번에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압축이 잘되고 옷도 구겨지지 않아서 아주 유용합니다.

 

단점이라면 크기가 좀 작습니다. 좀 더 큰 사이즈의 압축팩은 쿠팡에 검색해 보면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이소 간편 압축팩은 한 번 사용 후 재사용이 가능하니 저렴한 가격에 아주 실속 있는 추천 제품입니다. 

 

반응형

 


 

 

다이소 6 포켓 걸이식 파우치

 

 

 

 

가격: 5,000원

 

다이소 6 포켓 걸이식 파우치도 여행 떠나실 때 간단한 소품, 화장품, 작은 물건 등 챙길 때 아주 편리합니다. 

 

해외여행 다니다 보면 이것저것 챙길 것이 많습니다. 특히 미용용품이나 화장품이 대표적인데 이 파우치 하나 혹은 2개에 필요한 작은 소품들을 정리해서 가져가면 깔끔합니다. 캐리어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고요.

 

숙소나 호텔에 도착해서도 매일 써야 하는 화장품 등을 테이블 위에 쭉 늘어놓고 써도 되지만 이 파우치를 걸어 놓고 필요한 물품 사용하고 다시 제자리에 넣어두면 물건 찾는데 시간 낭비할 필요 없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벽에 걸어 놓으면 물품이 한눈에 다 파악되고 파우치를 지퍼로 닫으면 캐리어에 쏙 들어가는 아주 콤팩트한 제품입니다. 

 

물건이 잘 정리 안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여행용 속옷 파우치

 

 

 

 

가격: 5,000원

 

여행 갈 때 속옷, 양말은 꼭 챙겨가죠. 가끔은 호텔방에서 입었던 속옷이나 양말 빨아서 널어놓고 다시 입기도 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챙겨갑니다. 

 

예전에는 속옷, 양말을 필요한 만큼 챙겨서 그냥 캐리어에 넣었었는데, 이번에 다이소 여행용 속옷 파우치 구매해서 양말, 속옷 넣어갔더니 아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파우치 안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미니 파우치가 안에 들어 있는데, 저는 1개 구매해서 이 안에 팬티 8장, 양말 8장 넣었습니다. 

 

파우치 하나에 여행 가서 필요한 속옷, 양말 모두 정리되니 아주 편리합니다. 추천할 수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아무리 흥미진진하고, 제품이 아무리 편리해도...

 

사실은 집이 제일 안전하고 편합니다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