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쿠팡 구매: 무칸 울트라 슈퍼 매트 왁스, 스프레이 세트(ft.로켓와우 당일배송)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2. 9. 19.
728x90
반응형

일본 제품을 쓰다가 세팅력이 다소 떨어지는 것 같아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무칸 제품을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것 같아서 시험 삼아 구매해 봤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어서 빨리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주문했더니 당일 밤에 도착했습니다. 배송 과정에 누군가의 땀과 눈물이 있었겠지만...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대단한 서비스입니다. 

로켓와우 회원은 쿠팡의 OTT 서비스인 쿠팡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어서 로켓와우 멤버쉽은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칸 울트라 슈퍼 매트 왁스와 스프레이 세트가 19,500원이라 속는 셈 치고 주문해 봤습니다.

기존 포마드 제품이 머리 할때는 괜찮은데...시간이 갈 수록 세팅이 무너지는데...이건 스프레이로 고정 안하면 답이 없다는 리뷰들이 많아서 왁스와 스프레이 세트를 골랐습니다.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네요. 

 

 

오후에 주문했으면 다음날 새벽에 받았을 텐데, 아침 일찍 주문하니 당일 저녁에 배송되네요. 쿠팡 사랑해요^^

쿠팡의 트레이드 마크인 쿠팡 비닐포장으로 배송이 되었네요

 

 

비닐을 제거하니 안에 다시 박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세트 제품이라 아마도 물류지에도 이렇게 박스로 포장되어 있어서, 주문 들어오면 쿠팡 비닐에 담아 송장 붙여 배송해 주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박스 포장을 제거하니 무칸 왁스와 스프레이가 들어 있습니다. 

각 제품이 비닐로 타이트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닐 제거하고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무칸 제품은 처음 사용해 봅니다. 

리뷰를 보면 나쁜 평은 별로 없어서 주문은 했는데...

 

 

뚜껑을 열어보고 아차했습니다.ㅠ

말 그대로 매트한 제품입니다. 제가 이렇게 매트한 제품을 잘 못습니다. 손바닥에서 금방 말라서 세팅 하기도 전에 손이 굳어서요...짧은 머리도 아니라서 매트한 제품으로 머리 세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한 번 세팅해 봤는데...조금만 적응하면 못할 것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 스프레이도 세팅력 강해서 일단은 만족입니다. 향도 그냥 무난합니다. 거부감이 들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고급스러운 향은 아니고 미용실에서 맡을 수 있는 일반적인 향입니다^^

머리 감을 때 물에 잘 씻긴다는 평이 많던데...제 느낌은 샴푸를 잘 해야 씻겨나가는 느낌이 들고 물로만 씻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물로만 씻으면 손에 기름기가 느껴집니다. 

다음에 무칸 제품을 구매할 때는 매트 제품은 걸러야겠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샀으니 이 제품은 다 써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