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제주공항 면세점 선물추천:::불가리 여성용 미니어처 향수 세트, 불가리 옴니아/골데아 향수 추천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9. 1. 11.
728x90
반응형

제주공항 면세점 선물추천:::불가리 여성용 미니어처 향수 세트, 불가리 옴니아/골데아 기프트 콜렉션, 아내선물, 여친선물 뭐 살지 결정장애올 때 선물해주면 칭찬받는 선물^^


얼마전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노는데 정신이 팔려서 제주도 사진도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동문시장가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는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ㅠ

한 일주일 다녀왔는데, 아마 사진 제대로 찍었으면 아마 1년치 포스팅 할 분량은 나왔을 겁니다 ㅋ. 다음에 제주도가면 맘 먹고 포스팅 계획해야겠어요.

제주도는 봄에 가도 좋지만 12월, 1월 겨울에 가도 좋은 것 같아요. 서울에 비해서 날씨도 따뜻하고 무엇보다 렌트카 비용이 너무 저렴해서 부담없이 다닐 수 있구요. 제주도 가니까 전기차가 많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전기차 빌려서 제주도 일주하고 싶네요~

 

제주 몽상드애월

여기는 지드래곤이 운영한다는 제주 몽상드애월입니다.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공간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까페에 가서 아메리카노 한 잔 주문해서 제주바다를 보면서 그 분위기를 음미하는 맛이란~

여기 저기 많이 다녔는데, 바다 보면서 커피 마시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사진 배경은 야외 카페인데 날씨가 좋으면 아마 여기가 제일 인기 있는 자리가 아닐까 합니다. 

신나게 놀고 서울로 돌아오려니 제주 공항에서 선물을 몇 개 사야했는데 고민이 되더라구요. 부탁을 받아서 구매하는 거라면 갈등이 없는데, 자발적으로 선물을 사야하니 누구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힘들고 어렵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구원자처럼 눈에 들어온 불가리 여성용 미니어처 향수 선물세트(불가리 옴니아 기프트 콜렉션).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명품 향수라 사진을 좀 더 근사하게 찍어야 하는데 오늘은 포스팅 하기가 좀 귀찮네요 ㅠ.

불가리를 대표하는 5종류의 향수 미이어쳐 세트입니다. 선물받는 분이 무슨 향을 좋아하는지 잘 모를 때 요렇게 세트로 된 제품을 사가면 될 것 같습니다^^

선물 받으시는 분도 분위기나 장소에 따라 향수를 바꿀 수 있으니 좋구요. 불가리 향수는 그 향이 과하지 않고 은은함을 베이스로 해서 더 좋은 것 같구요.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불가리 옴니아 기프트 콜렉션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 2개가 오 드 퍼퓸이고 나머지 3가지가 오 드 뚜왈렛입니다. 

오 드 퍼퓸이 뭐고, 오 드 뚜왈렛이 뭐냐구요? ㅎㅎㅎ. 향수에 관심 없으신 남자분들은 이런 질문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오 드 퍼퓸이 그 향이 좀 더 오래가고, 오 드 뚜왈렛은 오 드 퍼퓸보다 그 향의 지속력이 좀 짧습니다. 선물세트로서 잘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제품의 정식 명칭은 The Women's Gift Collection입니다. 

Eau De Parfum (오 드 퍼퓸)

Eau De Toilette (오 드 뚜왈렛)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물건 구입하실 때 비행기 탑승권과 신분증이 필요합니다(비행기 타려면 당연하게 있어야 하는 거니까 참고하세요^^).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Goldea

The Roman Night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오 드 퍼퓸)

매혹적인 로마의 밤에서 영감을 받아서 탄생했다는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향에 묵직함이 있어서 가을 겨울 향수로 어울릴 듯 합니다.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Omnia

Amethyste

옴니아 아메시스트(오 드 뚜왈렛)

옴니아 아메시스트의 색은 자수정의 영롱한 빛이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하네요. 요 향수도 역시 묵직한 맛이 있어서 가을에 낙엽 떨어질 때 하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Rose Goldea

로즈 골데아(오 드 퍼퓸)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로즈 골데아, 로즈 머스크향이 달콤함마저 주는 향수입니다.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Omnia

Crystalline

옴니아 크리스탈린(오 드 뚜왈렛)

옴니아 크리스탈린은 은은한 향으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향입니다. 평상시 가볍게 뿌리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불가리 미니어쳐 향수

Omnia

Pink Sapphire

옴니아 핑크사파이어(오 드 뚜왈렛)

다른 향수에 비해서 뭔가 상큼한 과일향이 느껴집니다. 다른 향에 비해서 좀 튀는 향이지만 그렇다고 과하지않아서 좋네요. 여름에 뿌려면 좋을 향입니다. 

-------------

공항 면세점에서 여성용 선물 고르기 힘드신 분들은 불가리 여성용 미니어처 향수 세트, 불가리 옴니아 기프트 콜렉션이 어떻까 하고 추천해드립니다. 요거 사 가지고 가면 100이면 100 사랑받고 칭찬받습니다^^

왜냐구요? 불가리 향수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