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산 휴게소 순천방향(서울-여수 호남고속도로) 맛집 추천 "고등어 구이 정식" 후회하지 않는 필수 선택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3. 8. 19.
728x90
반응형

 

서울-여수 호남고속도로 순천방향으로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여산 휴게소(순천방향)에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단순히 화장실 방문에만 있지 않습니다. 

 

저는 지방에 출장 갈 때마다 서울-여수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할 때면 여산 휴게소를 방문해서 "고등이 구이 정식"으로 식사를 해결합니다. 

 

정식으로 하는 식당도 아니고 휴게소에서 고등어구이 정식을 먹는다는 게 처음에는 저의 식사 옵션이 아니었는데 한 번 맛보고 난 후 이것만 먹습니다~

 

내돈내산 휴게소 맛집 추천입니다. "여산휴게소 고등어구이정식(가격: 만 원)"

 

 

 

 

순천방향으로 내려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여산휴게소입니다. 

 

다른 휴게소와 비슷하게 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저는 자주 방문하다보니 편안하게 느껴지는 휴게소입니다. 

 

 

 

 

여산휴게소 식당 안의 풍경입니다. 

 

식당이 상당히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군데군데 휴게소 식당 답지 않은 데코레이션도 있고 4인석, 단체석, 1인석 등 다양한 식사자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728x90

 

호남고속도로 여산휴게소는 행정구역상 익산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제문화권이라 휴게소에도 백제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화장실과 식사문제 해결도 하시고 시간이 있으시면 휴게소 주변을 산책하면서 졸음도 쫓으면 좋을 것 같네요~

 

 

 

 

짜잔~

 

저의 여산휴게소 최애 "고등어구이정식"입니다. 가격은 1만원입니다. 

 

제가 처음 여산휴게소 고등어구이정식을 맛 보았을 때는 고등어가 정말로 커서 깜놀했습니다. 

 

지금도 큽니다. 그런데 제가 이날 먹은 고등어는 이전 고등어에 비해서 크기가 살짝 줄었네요^^

 

그래도 휴게소에서 식사로 해결할 수 있는 고등어구이의 맛은 일품입니다. 가격에 비해 구성도 푸짐해서 가성비 식사입니다. 

 

참고로 고등어구이정식은 한식이 아니라 양식 코너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고등어구이가 양식인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여산휴게소 맛집추천, 휴게소 식당에서 추천드리는 고등어구이정식 꼭 한 번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