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입구] TGI 프라이데이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세트 4인메뉴 식사 후 누텔라 치즈케익 크레페 후식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7. 9. 14.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 TGI 프라이데이 찹스테이크 세트 4인메뉴 식사 후 누텔라 치즈케익 크레페 후식

 

오늘은 건대입구에서 스테이크 4인메뉴와 크레페를 맛보았습니다. 건대입구에는 먹거리가 참 많은 곳입니다. 4인메뉴 쿠폰이 있어 건대입구역에 있는 TGI 프라이데이를 방문해서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4인메뉴 세트를 시켰습니다. 9만원 상당의 메뉴가 쿠폰으로 인해 4만원대로 떨어지더라구요

L 포인트 앱 받으면 롯데 관련 쿠폰이 자주 올라오니 패밀리 레스토랑 자주 가시는 분들은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간만에 앱을 키고 구경하던 중 쿠폰을 발견하고 바로 건대입구로 달려갔습니다.

자. 그럼 이날 찍은 사진들을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건대 TGI 프라이데이

건대입구에서 TGI 프라이데이는 건대스타시티점 3층에 있습니다. 건대병원을 중심으로 건물을 바라볼 때 왼쪽  건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으니까 그냥 가시면 됩니다^^

건대 TGI 프라이데이

건대 TGI 프라이데이

4인세트를 먹으려고 3명이 갔습니다^^

음료수가 1잔 남아서 쟁탈전이 벌어졌습니다 ㅋ

건대 TGI 프라이데이

건대 TGI 프라이데이

건대 TGI 프라이데이

건대 TGI 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4인세트 디시입니다.

여기에 음료수 4잔. 총 가격은 약 4만원대. 이 정도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맛있고 배불리 먹은 것 같습니다. 맛도 아주 좋습니다.




TGI 프라이데이는 자주 안가는 레스토랑인데, 이젠 할인 쿠폰이 자주 출몰? 한다는 사실을 알았으니 자주 이용해 주어야 겠습니다. 건대입구역은 교통도 편리하니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

 

누텔라 크레페

건대입구 스타시티점 TGI 프라이데이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건대입구 거리로 나왔습니다. 이젠 후식으로 뭔가를 먹어야겠죠. 건대입구 길거리에는 참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것 같은데요, 눈에 확 들어오는 후식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누텔라 치즈케이크 크레페입니다.

광고 현수막의 치즈케이크와 누텔라의 환산적인 만남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누텔라 크레페

건대입구 누텔라 치즈케이크 크레페 점의 메뉴판입니다.

 

누텔라 크레페

주문을 받으면 사장님이 크레페를 직접 만들어 주십니다.

만드는 과정도 바로 볼 수 가 있어요~

누텔라 크레페

요것이 바로 맛있는 크레페. 건대입구역에 오시면 맛볼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