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매장 방문 1회에 별 8개 한번에 적립하기

로하이의 메타버스 2021. 9. 1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하는 길에 스타벅스에 들렸습니다. 무언가 나의 생활패턴이 스타벅스 방문을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에는 눈길도 주지 않았는데....이게 어찌된 일인지...

크게 보면 스타벅스를 자주 애용하다 보니 뭔가 모를 익숙함과 편리함. 그리고 차원이 다른 적립제도 등(그리고 웰컴레벨에서 골드레벨로 일단 올라가야겠다는 야망까지???)

아무튼 오늘은 Autumn 프로모션 음료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을 3개나 주는 이벤트가 있어 사용해봤습니다. 지난번에 이벤트를 모르고 그냥 현장주문했더니 별이 2개...나중에 알고보니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야 별이 3개더라구요 ㅠ

오늘은 마음을 먹고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하는데, 예전에 어디선가 본 기억도 나기도 하고, 주문을 잘 하면 한 번에 별이 8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번 해 봤습니다. 오늘 주문으로 앞으로 별 6개만 모으면 골드레벨이네요. 그동안 이벤트나 별적립 시스템을 잘 몰라서 까먹은 별만 챙겼어도 벌써, 이미, 진작 골드레벨 ㅠ

오늘 제가 주문한 음료와 푸드는 오텀애플블랙티 hot 그리고 베이컨치즈토스트입니다. 토스트는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으려고 같이 주문했습니다. 물론같이 주문한 또다른 이유가 있어요(별 적립 때문에 ㅠ)

 

주문하고 사무실에 가져와 보니 다소 초라하게 보이네요. 토스트는 있다가 맛볼거라 아직 맛은 잘 모르겠는데, 일단 버터인지 치즈인지 향이 좋네요

오텀애플블랙티는 지난번에는 아이스로 마셨는데....음....괜찮네....이런 정도의 반응이었는데 이번에는 핫으로 주문해서 마셔보니 뜨거운 음료에 향이 진하게 우려져서인지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보다는 핫을 추천해요. 요즘 선선한 아침 저녁 날씨하고도 잘 맞구요^^ 제가 알기로는 20일까지인가가 행사기간입니다(사이렌 오더시 별3개 적립). 가격도 나쁘지 않으니 한 번 맛보세요~

 

토스트는 그냥 사진만.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실망....하지만 맛이 있으면 OK.

그런데 사진 비주얼이 ㅠ

토스트 맛은 나중에 다시 리뷰할 기회가 있으면 해 볼께요. 아....근데 토스트 먹으려면 커피가 필요한데... 있다가 다시 나갔다 와야 하나???

 

오늘 포스팅을 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음료1개 푸드1개 주문에 별이 8개나 적립되었다는 사실 때문인데요....다른 까페 등에서는 기껏해야 적립스템프 2개 혹은 음료만 스템프를 주는데....스타벅스는 ㅋㅋㅋ 8개라니. 이래서 한 번 스타벅스에 발을 들여 놓으면 웬만해서는 빠져 나가기 힘이 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최근에 다른 까페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ㅋ

 

 

일단 오텀 음료 행사 완전하게 적용받으려면 사이렌오더는 필수. 현장주문은 별이 1개 빠져요 ㅠ

오늘 주문한 상품은 베이컨치즈토스토와 오텀애플블랙티입니다. 오텀애플블랙티는, 특히 hot, 정말 괜찮은 음료 같아요. 

 

 

주문가격은 총 10,700원

음....여기서 다소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도 한데, 음료 한잔하고 코딱지만한 토스트가 만칠백원이라고? 그렇게 생각하면 한도 끝도 없는데....일단 내가 마셔보기로 한 음료에 토스트 추가 주문해서 만원 정도 가격이 나왔다고 그냥 쿨하게 생각 ㅋ. 스벅과 이미 짝사랑에 빠졌음 ㅋㅋㅋ

중요한 것은 적립된 별이 8개. 아메리카노로 그냥 8개를 적립하려면 최소 3만원 이상 들어가서 한 번에 별을 모으는 것이 목적이라면 제가 혜택을 본 방법이 정말 좋아요 ㅋ

별이 8개 적립된 계산법은 이래요

매장방문 1 

오텀음료 사이렌 오더 3

브런치유어웨이2 (음료와 푸드 조합하면 별이 2개)

주문이 1만원 이상이면 1(2만원은 2?...아마도^^)

개인컵사용 에코별 1(4단계에서는 개인컵 신청해도 종이컵이 주지만 개인컵 보여주면 됨)

이렇게 1+3+2+1+1=8개

 

저는 앞으로 골드레벨까지 별이 6개가 남았네요^^. 일단 골드레벨 가면 좀 허탈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더 이상 올라갈 레벨이 없어서요. 골드레벨 올라가면 별이 12개 적립될 때마다 무료음료쿠폰이 나온다니....그걸로 위안을 삼아야 하나? 커피무료음료쿠폰이 아니고 커피외에도 가능한 쿠폰이니 혜자네요^^(tall 사이즈만^^)

이외에도 골드만 적용되는 혜택들이 있는데, 제가 얼마나 활용할지는 모르겠네요^^

앞으로 오늘의 커피만 3번 주문하면 골드가 됩니다. 왜 3번이냐면 제가 늘 개인컵사용으로 주문해서 에코별을 받아요. 그런데....매번 같은 곳에 가서 어차피 개인컵에 안 담아주는데 제 개인 텀블러를 계속 내미는 것도 좀 쑥스럽네요 ㅠ(코로나로 개인컵 소지시 에코별은 적립해주나 서빙은 스타벅스 종이컵이나 플라스틱컵에 해줌). 스타벅스 현 정책이 그러니...저는 활용하는 수 밖에요 ㅋ

별 빨리 모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방에 텀블러나 개인컵 가지고 다니시면서 주문시 개인컵 사용으로 현장이나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시면 에코별을 추가로 1개 더 받을 수 있어요. 별 때문에라도 개인컵은 필수 인 듯. 골드레벨 올라가서 별 12개는 개인컵 사용(에코별 추가 적립)으로 6번만 커피나 음료 주문하면 쿠폰이 발행되니 까페에 어차피 가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