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프로듀스X101 5화]첫번째 순위 발표식 실패가 성공의 시작이길..이은상 김요한 김민규 송형준 김우석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9. 6. 6.
728x90
반응형

당연히 11명으로 추려져야 하는거지만
방출된 연습생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네요
그들의 간절함이 너무나 소중한 것이었기에..
물론 저도 최애픽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그래도 무대를 좀 더 보고싶은 연습생들이 방출되는 바람에
어제는 좀 슬펐답니다.
이래서 프듀는 처음부터 보면 안되는거였어..

우선 탈락이 아쉬운 연습생들 얘기해 볼게요

최진화
춤 노래 너무 잘하고 피지컬도 좋아서
없던 센터자리도 생길만큼 실력있는 연습생이었는데
그렇게 매일 투표를 했건만
좀더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고 좀 나서줬으면 좋았을껄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이준혁
뛰어난 외모와 실력을 가지고 있는 연습생인데
안좋은 이야기가 나올 기미를 보여 조심을 한 것인지
너무 소극적인 모습이 뭔가 석연치 않았어요.
다음에 꼭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이규형
내가 좋아하는 눈웃음에 실력도 좋고 리더십도 있는 연습생..
베네핏을 받아서 너무 잘되었다 싶었죠
다음 무대도 보고 싶었는데 아~~ 이럴수가

홍성현
진짜 실력 좋고 카리스마도 있어서
그의 매력을 좀 더 알고 싶어 열심히 투표했었는데..
간절함이 하늘에 닿으면 잘 될거라 믿어요 화이팅~~!!!

 

이은상 연습생은..
오늘도 분량이 아주 짜네요 짜..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이렇게 분량이 없는데도 높은 등수를 유지하는 것을 보면
이은상 연습생 팬들은 굉장히 의리가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이은상 개인의 매력도 정말 엄청나긴 하지만요

[1차 순위발표식 브랜뉴뮤직 입장]

누가 그러대요
얼굴 그렇게 막 쓸거면 자기 달라고 ㅋㅋㅋㅋ
완전 공감하는데 너무 귀엽고 저 순딩순딩한 얼굴 안에
장난스러움도 감춰져 있다고 생각하니 더욱 애정이 가더라구요 ㅎㅎ

[타 연습생들의 입장 세리머니를 보고 있는 이은상]

이 자세... 뭔가 왕의 자태를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나만 설레나요?
평상시 너무 다소곳하고 겸손하기만 해서
이렇게 앉아있기만 해도 특별하다는..
개인적으로 스탠드칼라 교복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에 스탠드칼라 입은 연습생이 대거 방출되서
이은상 연습생의 선전을 바래 마지않습니다

[기상미션으로 한승우 연습생과 뛰고 있는 이은상]

달리는 것도 어쩌면 이렇게 참하신지..
옆에 누군가 했는데 승우엉아네요
우리 이은상 연습생 엉아들한테도 사랑 많이 받는 중인듯

[원숭이 흉내 내는 이은상
자막 :  "원숭이 포함 은상이는 보여줄게 많으니까"]

아놔~~ 이은상 원숭이 흉내 ㅋㅋㅋ
누군가 말을 걸지 않으면 열지 않는다는 무거운 입인데
하늘보리보다도 더 나대지 않는다는 이은상인데
자막이 더 웃겼음

[이진우의 근육자랑 구경하는 이은상]

은상이는 진우를 매우 귀여워하는 것 같아요
남들은 막 웃고 있는데 이 친구는 박수쳐주는 찐착함
이 투샷도 좋으다
진우는 진혁아빠에게, 동표는 승우아빠에게 빼앗긴 가련한 은상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센터 8위 이은상]


비주얼센터 8위 Yeah~~~
게다가 이은상 착한 남자의 표본이래 어머어머어머~~~
우리 은상이를 비주얼 센터로 뽑아준 김관우, 변성태 연습생 너무 고마운데
방출되는 바람에 보답할 길이 없네요 ㅠㅠ
같은 소속사 형들이 픽하고 칭찬할 정도면
이은상은 진짜 평상시에 괜찮은 사람인듯 해요
팬들한테도 일일이 아이컨택, 인사하고 식사 했는지 걱정해주고
너라는 아이...

[순위 발표식에서 뷰랜뉴뮤직 김시훈 연습생
손을 잡아주는 이은상]

생존 연습생 이름 불릴때마다 일어나서 박수 쳐주고
소속사 형에게 말없이 웃으며 손 잡아주는
뭔가 기대고 싶은건 뭐지??

[송유빈 연습생 8위를 축하하러 일어났다가
유빈이 형이 머리 쓰담쓰담 해주는 이은상]

그리고 나서 바로 유빈엉아에게 쓰담쓰담 당했쪄요~~
끝도 없이 쏟아지는 이은상 미담을 보면
여자들에게도 인기 많지만 남자들, 선생님, 선후배 할것 없이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쟁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동욱 대표님의 오렌지 게임 방청모드인 이은상]

자신의 이름이 아직 불리지 않아 매우 불안한 상황에서도
우리 은상이는 대표님에게 리액션을 잘 해줍니다

[첫번째 순위 발표식 5위 이은상]

속으로는 무척 떨렸을 것이고
실제로 목소리는 떨리고 있었는데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차분하고 의젓하고 또박또박 소신 있게 말하는데
당선 후 소견발표 하는 학생회장 느낌이..
이은상 연습생 공부도 잘했다더니 말하는거 보면 그러기도 했을듯 해요

이은상과 또 다른 보스 멤버들 개인 영상을 보면서
이 친구 춤동작이 매우 정확한 것을 발견했어요
어릴 때 부터 춤을 춰와서 그런지
기본기도 없이 분위기나 끼 부리는걸로 눈속임하려는 친구는 아니라는 것을 확인
더욱 애정이 듬뿍 가는 연습생이네요
돌아오는 주에는 보컬라인의 무언가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너무 기대가 되요
에브리데이 프요일이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