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받다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7. 11. 17.
728x90
반응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받다

 

얼마전 카카오뱅크에 가입하고 체크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대출을 좀 받아볼까 하고 가입했는데 결국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까지 발급받았네요. 체크카드 쓸 때 마다 캐시백을 준다라는 광고에 혹해서 모바일을 통해 체크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체크카드 신청하고 약 1주일 정도 후에 카드가 도착한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라는 온라인기반 뱅킹을 한 번 해 봐야겠다라는 생각도 있었습니다. 이미 기존 은행들도 온라인 기반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카카오뱅크가 그렇게 큰 매리트로는 다가오지 않지만 그래도 변화하는 시대에 발 맞춘다는 의미에서 신청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카카오의 상징색인 노란색 봉투에 체크카드가 담겨져왔습습니다. 봉투에는 영문으로 kakaobank라고 적혀 있습니다. 체크카드 신청한지 약 1주일만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도착하기 전에 문자메세지로 카카오톡으로 배송 알림을 해 주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봉투를 열어보니 다양한 종류의 서류가 들어 있었습니다. 기본설명서부터 약관까지...

체크카드가 붙어 있는 안내서를 보니 기본할인, 추가할인 등 기본적인 카드 기능이 적혀 있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제가 신청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입니다. 카카오의 대표적인 캐릭터를 선택했습니다. 약간 유치한 것 같지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인 만큼 노란색 베이스로 선택했습니다.

마스터카드이고 제가 선택한 체크카드는 세로 배이스이네요. 약간 특이한 것 같아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와 함께 동봉된 각종 서류, 약관, 안내서, 그리고 선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와 함께 온 선물은....뭐 대단한 것은 아니고 카카오 캐릭터들이 새겨져 있는 스티커 세트입니다. 카카오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거 붙이고 다니는 걸 싫어해서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주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카카오캐릭터 스티커 뒷면에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대한 정보가 기입되어져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만 잘 써도 상당한 절약이 될 것 같네요. 온라인 결제할 때도 거래은행 선택란에 카카오뱅크가 없으면 국민은행으로 선택해서 카카오뱅크 계좌번호를 기입하면 된다고 합니다.

체크카드에 교통카드 기능도 있어서 일반 체크카드와 다를 게 하나도 없네요. 다른 계좌에 있는 돈을 카카오뱅크에 조금 넣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릭터가 귀엽고 혜택이 다양하니 체크카드 발급 고려하시는 분들은 한 번 체크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