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타 하오차이] 순천 호수공원 및 법원 근처의 맛집, 저렴한 가격의 맛있는 짜장면

로하이의 메타버스 2017. 10. 27.
728x90
반응형

[수타 하오차이] 순천 호수공원 및 법원 근처의 맛집, 저렴한 가격의 맛있는 진짜 수타자장면

 

순천에 있는 호수공원 혹은 법원 근처에 가면 많은 먹거리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공원이 있어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소풍 나오기도 좋고 먹을 것도 많기 때문에 입도 즐거워지는 장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수타 하오차이라고 하는 중국집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자장면이 생각나신다면 순천 호수공원 수타 하오차이를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직접 방문해 보고 먹어본 후에 올리는 후기라 믿으셔도 됩니다. 업체로부터는 한 1원도 받지 않은 자발적인 후기입니다.

수타 하오차이는 지인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순천은 거의 처음이기 때문에 수타 하오차이의 위치는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밑에 지도를 첨부할 테니 참고하세요. 분명한 것은 호수공원 및 법원 근처라는 겁니다. 순천의 대부분의 맛집과 까페들이 여기에 밀집해 있는 듯 합니다.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

순천 수타 하오차이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건물 1층에는 곰탕집이 있습니다. 곰탕집에 정신이 팔리다 보면 수타 하오차이를 놓치기 쉽습니다.

곰탕집은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다시 방문하기로 하고 이날은 수타 하오차이로 고고고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의 실내 중 일부 사진입니다.

완전한 중국집 스타일이 아닌 약간은 퓨전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수타 하오차이는 면적이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적지도 않습니다.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수타 짜장면이 3천원입니다. 서울이나 대도시에 비해서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합니다. 그것도 수타인데 말이죠.

착한 가격 덕분에 많은 가족들이나 지인들을 대접해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맛을 어떨까요?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의 기본반찬입니다.

오늘은 짜장면을 먹기 때문에 사실 단무지 하나면 충분합니다^^

수타 하오차이

테이블에 앉아 있으면 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주방에서 수타로 면을 뽑고 있는 장면입니다. 요즘에는 수타로 면을 뽑는 중국집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서 수타하는 장면을 보는 것이 반갑게 느껴지네요.

수타로 뽑은 만큼 맛도 있을 거라고 생각해 봅니다.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 3천원 짜장면입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아니면 실력이 있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맛있는 짜장면을 맛보았습니다.

수타라 그런지 면발이 쫄깃쫄깃한 것이 식감도 좋습니다. 양은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적당한 양입니다. 위대하신 분들에게는 다소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양이기도 합니다.

양이 중요한 게 아니고 질이 중요하신 분들은 만족하실만한 맛입니다. 중국음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베어 먹는 단무지. 정말 궁합이 잘 맞는 것 같네요.

수타 하오차이

수타 하오차이 식당의 벽에 걸려 있는 요리 사진입니다. 해물누룽지, 유산슬, 유림기가 보입니다. 유림기인가요 아니면 유린기인가요?

아무튼, 다음에 오면 짜장면 말고 짬뽕하고 요리 하나를 맛보아야겠습니다. 짬뽕마저 맛있다면 수타 하오차이는 강추강추할께요~

수타 하오차이

순천 호수공원에서 맛볼 수 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중국집. 수타 하오차이. 요즘같은 시절에 수타로 면을 뽑고 있다니 반가웠습니다.

짜장면 가격도 3천원입니다. 3천원짜리 식사 어디에서도 찾기 힘듭니다. 싸기만 한 것이 아니라 맛도 있으니 수타 하오차이를 추천 안할 수가 없네요~. 순천에 계신 분들은 수타 하오차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